데스티니 가디언즈는 콘텐츠를 삭제하나요?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이제 콘텐츠를 영구 삭제하지 않습니다. 2025년 8월 발표에 따르면, 확장팩은 더 이상 콘텐츠 볼트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즉, 예전처럼 확장팩 콘텐츠가 사라지는 일은 없다는 뜻이죠.

시즌 콘텐츠는 해당 확장팩이 유효한 기간 동안은 남아있지만, 새로운 확장팩 출시와 함께 Destiny 콘텐츠 볼트로 이동합니다. 이 볼트는 과거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게 해주는 아카이브 같은 시스템입니다.

중요한 점:

  • 확장팩 콘텐츠는 영구적으로 게임에 남습니다.
  • 시즌 패스 콘텐츠는 다음 확장팩 출시와 함께 볼트로 이동합니다. 즉, 시즌 패스 콘텐츠는 유한하지만, 확장팩 자체는 영구적입니다. 시즌 콘텐츠를 즐기려면 해당 시즌에 참여해야 합니다.
  • 볼트에 있는 콘텐츠에 접근하는 방법은 Bungie의 공식 발표를 확인하세요. 일부 콘텐츠는 볼트에서 삭제될 가능성이 있지만, 이는 매우 드문 경우이며 확장팩 콘텐츠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결론적으로, 이제 과거에 플레이했던 확장팩 콘텐츠는 언제든지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이죠.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와 컬렉션에 도움이 될 겁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인기가 떨어지고 있나요?

Destiny 2, 인기 하락세가 심각합니다. 2024년 12월 기준 스팀에서 역대 최저 동시접속자 수인 36,896명을 기록했죠. 이 수치는 Epic Games Store, Xbox, PlayStation 플랫폼의 이용자 수를 반영하지 않지만, 스팀에서만 거의 90%에 가까운 이용자 감소는 심각한 문제임을 시사합니다.

문제의 원인은 다각적입니다.

  • 콘텐츠 부족: 최근 업데이트의 질적 저하 및 새로운 콘텐츠 공급 지연이 이용자 이탈의 주요 원인으로 지목됩니다. 반복적인 콘텐츠에 대한 피로감이 누적되었죠.
  • 경쟁 게임 등장: 다른 유사 장르 게임들의 등장으로 이용자들이 분산되었습니다. 새로운 게임들이 Destiny 2보다 더 나은 게임성이나 편의성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밸런스 문제: 게임 내 밸런싱 문제로 인해 특정 직업이나 무기가 과도하게 강력하거나, 반대로 너무 약한 경우가 발생하여 불만이 쌓였습니다. 이는 게임의 재미를 떨어뜨리는 주요 요인입니다.

해결책은 무엇일까요?

  • 새롭고 참신한 콘텐츠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출시가 절실합니다. 단순한 반복 콘텐츠가 아닌, 이용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질 높은 콘텐츠가 필요합니다.
  • 게임 내 밸런스 조정을 통해 모든 직업과 무기가 공정하게 경쟁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신속한 대응이 필수적입니다.
  • 다양한 플랫폼의 통합된 이용자 데이터를 통해 정확한 현황 파악이 필요합니다. 스팀 데이터만으로는 전체적인 상황을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Destiny 2의 미래는 불확실하지만, 위와 같은 문제점들을 해결하고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다면, 회복의 가능성은 충분히 있습니다.

Bungie가 Destiny 2에서 콘텐츠를 그렇게 많이 삭제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Bungie가 Destiny 2에서 많은 콘텐츠를 삭제한 이유는 단순히 기술적인 문제 때문입니다. 게임 엔진 업데이트, 조명 개선 등의 작업을 위해서는 엄청난 양의 데이터 관리가 필요했고, 이 과정에서 기존 콘텐츠 유지가 불가능할 정도로 시스템에 부하가 걸렸습니다. 이는 단순히 서버 용량 문제를 넘어, 게임의 안정성과 성능 유지를 위해 불가피한 선택이었습니다.

삭제된 콘텐츠의 대부분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활용도가 낮았습니다.

  • 낮은 플레이율: 많은 콘텐츠가 출시 후 오랜 시간이 지나면서 플레이어들이 거의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서버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활용도가 낮은 콘텐츠는 과감히 제거되었습니다.
  • 레거시 시스템: 초기 게임 시스템에 기반한 콘텐츠는 새로운 시스템과의 호환성 문제를 야기했습니다. 새로운 기능 추가와 성능 개선을 위해 이러한 레거시 콘텐츠는 삭제될 수 밖에 없었습니다.
  • 개발 자원 집중: 새로운 콘텐츠 개발에 개발 자원을 집중하기 위해 기존의 덜 중요한 콘텐츠를 삭제하는 것은 효율적인 개발 전략입니다. 이는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불가피한 선택이었습니다.

결론적으로, Bungie의 콘텐츠 삭제는 단순한 ‘삭제’가 아니라, 게임의 장기적인 건강성과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필수적인 과정이었습니다. 이를 통해 Destiny 2는 더욱 안정적이고 최적화된 게임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플레이어를 몇 명이나 잃었습니까?

데스티니 가디언즈 2, 최악의 플레이어 이탈 사태를 겪고 있습니다. 파이널 셰이프 출시 당시 거의 역대 최고치인 314,000명의 동시접속자 수를 기록했지만, 불과 몇 달 만에 89.5% 감소, 12월에는 고작 33,000명으로 폭락했습니다. 스팀 기준으로 거의 90%에 달하는 플레이어 이탈이라는 충격적인 수치입니다.

이런 급격한 감소의 원인으로는 여러 가지가 지목되고 있습니다.

  • 컨텐츠 부족: 파이널 셰이프 이후 새로운 컨텐츠 업데이트가 부족하여 플레이어들의 지속적인 참여를 유지하지 못했습니다.
  • 경쟁력 저하: 다른 게임들과의 경쟁에서 뒤쳐지면서 플레이어들이 다른 게임으로 이동했습니다. 특히, 최근 출시된 AAA급 게임들의 영향이 컸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밸런싱 문제: 게임 내 밸런싱 문제로 인해 플레이어들의 불만이 증가했고, 이는 이탈로 이어졌습니다. 특정 무기 또는 클래스의 과도한 성능이나 반대로 너무 약한 성능 등이 문제로 지적됩니다.

이러한 상황은 데스티니 가디언즈 2의 미래에 큰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개발사는 플레이어 이탈을 막기 위해 긴급한 대책 마련이 필요하며, 새로운 컨텐츠 업데이트 및 게임 밸런싱 개선 등을 통해 플레이어들을 다시 끌어들여야 할 것입니다. 만약 이러한 노력이 부족하다면, 데스티니 가디언즈 2는 명실상부한 몰락의 길을 걷게 될 것입니다.

데스티니 3는 언젠가 나올까요?

Destiny 3 출시 계획은 현재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Bungie 내부 소식통에 따르면, Destiny 3 개발 움직임은 전혀 감지되지 않고 있습니다. 사실상 Destiny 2는 Live Service 모델로 운영되며,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확장팩을 통해 장기간 서비스될 예정입니다. 이는 기존의 시리즈식 게임 개발 방식과는 다르게, 새로운 타이틀 발매보다는 기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방향으로 전략이 바뀐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Destiny 2의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무기, 갑옷, 스토리, 레이드, 그리고 활동들이 지속적으로 추가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Destiny 2에 집중하는 것이 현실적인 전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데스티니 3가 나올까요?

그래, 데스티니 3은 없어. 그냥 없다고. 내가 몇 년 동안 업계 소식을 듣고 있는데, 그냥 Bungie가 Destiny 2를 계속 확장하는 방향으로 가고 있어. Grabb 말처럼 Bloomberg의 Jason Schreier도 같은 이야기를 했지. 사실 Payback이라는 스핀오프 프로젝트가 있었는데, 그것도 취소됐어. 데스티니 2에 계속해서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될 거야. 확장팩, 시즌 패스, 새로운 레이드, 새로운 던전… Bungie는 라이브 서비스 모델에 굉장히 집중하고 있고, 그게 데스티니 시리즈의 미래야. 솔직히 데스티니 3을 기다리는 것보다 지금 Destiny 2에 있는 풍부한 콘텐츠를 즐기는 게 더 나아. 새로운 무기, 새로운 방어구, 새로운 스토리… 끝없이 나오잖아. 그러니까 데스티니 3은 꿈으로 접어두고, 현재 Destiny 2에 집중하는 게 현명한 선택이야.

요약하자면: 데스티니 3은 없고, 데스티니 2는 계속된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끝이 있을까요?

데스티니 가드의 최종 형태가 데스티니2의 끝이냐고요? 절대 아닙니다! 최종 형태는 단지 스토리의 큰 챕터일 뿐, Bungie의 룩 스미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직접 “증인과의 만남은 데스티니의 끝이 아니다”라고 밝혔죠. 즉, 장기간 운영되는 라이브 서비스 게임으로서, 앞으로도 새로운 확장팩, 시즌 패스, 그리고 끊임없는 업데이트를 통해 데스티니2의 세계는 계속해서 확장될 것입니다. 레이드, 시련의 장 등 PvP 콘텐츠도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예상되니, 앞으로도 데스티니2의 e스포츠 장면 또한 계속해서 흥미진진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스토리의 클라이맥스는 새로운 시작을 위한 발판이 될 뿐이죠. 이 게임의 긴 여정은 아직 시작 단계에 불과하다고 보면 됩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2는 이미 끝났나요?

Destiny 2 끝물이긴 하지… 사실상 마지막이라고 봐도 무방해. 2014년 첫 Destiny부터 시작된 빛과 어둠의 사가가 올해 The Final Shape로 완결된다잖아. Destiny 2 최대규모 확장팩이라고 광고하는데, 그냥 넘어갈 수준은 아냐. 기대치가 엄청나게 높은 상태고, 개발진도 이번엔 진짜 끝장을 보겠다는 의지가 보여.

핵심은 이거야. 이번 확장팩은 과거의 모든 스토리 라인을 깔끔하게 마무리 지을 거라고 예상됨. 그동안 떡밥으로 뿌려댔던 것들, 모호하게 남았던 설정들… 다 정리될 거라는 거지. 솔직히 기대 반 걱정 반인데, 망하면 몇 년간 쌓아온 감정이 다 헛수고가 되는 거니까.

알아둬야 할 점들:

  • 최종 레이드: 난이도는 역대급일 거라고 예상. 숙련된 플레이어들도 쩔쩔맬 가능성이 높아. 클리어 보상도 어마어마할 거고. 준비 단단히 해야 해.
  • 새로운 서브클래스: 새로운 힘과 스킬을 기대해도 좋을 듯. 빌드 다양성이 더욱 풍부해질 테니까. 메타 변화도 꽤 클 것 같고.
  • 스토리 볼륨: 이전 확장팩보다 훨씬 방대할 것으로 예상. 몇십 시간 플레이는 기본이고, 꼼꼼하게 탐험하고 스토리 따라가려면 훨씬 더 걸릴 거야. 시간 확보 필수.
  • 엔딩 이후: 사실 이게 제일 중요해. The Final Shape 이후 Destiny 2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는 아직 불확실해. 완전히 종료될지, 아니면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될지는 지켜봐야 알 수 있어. 솔직히 이게 제일 궁금해.

결론적으로, Destiny 2는 이제 마지막 단계에 접어들었다고 보면 돼. 과연 기대에 부응하는 완성도를 보여줄지, 개발진의 실력이 증명될 순간이야. 준비는 완료됐겠지?

데스티니 가디언즈 레전더리 캠페인을 혼자서 플레이할 수 있나요?

데스티니 가디언즈 레전더리 캠페인을 솔로 플레이 가능한가에 대한 질문에 답하자면, 가능하지만 단순히 ‘쉽다’고만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초반부는 적절한 무기 및 능력 조합(예: 시작 시 제공되는 프리즘 서브클래스 활용)을 통해 비교적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난이도가 급격히 상승하며, 숙련된 플레이와 최적화된 빌드가 필수적입니다.

특히, 다음과 같은 요소들이 솔로 플레이 난이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 적의 공격 패턴 및 속성 이해: 각 적 유형의 공격 패턴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저항 및 무기 선택이 중요합니다. 특정 속성의 적에게 취약한 무기를 사용하면 극심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 능력 및 빌드 최적화: 단순히 강력한 무기만으로는 부족합니다. 회복, 방어, 공격 능력의 조화로운 빌드가 필수적이며, 상황에 맞는 능력 사용이 생존과 효율적인 전투를 가능하게 합니다. 프리즘 서브클래스 외에도 플레이어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다른 서브클래스를 활용하는 전략 또한 고려해야 합니다.
  • 맵 및 환경 활용: 지형을 이용한 전투는 생존율을 크게 높여줍니다. 적의 시야를 차단하거나,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는 등의 전략적 활용이 필요합니다.
  • 모디파이어(수정자) 대응: 레전더리 난이도는 다양한 모디파이어를 적용하여 난이도를 조절합니다. 각 모디파이어의 효과를 이해하고, 그에 맞는 전략을 세우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챔피언 몹의 경우 특정 무기나 능력을 활용해야 효과적으로 제압 가능합니다.

결론적으로, 솔로 플레이는 가능하지만 단순히 ‘쉬운’ 난이도는 아닙니다. 철저한 준비와 전략적인 플레이, 그리고 숙련된 기술이 요구됩니다. 충분한 연습과 정보 습득을 통해 도전해 볼 가치는 있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스토리를 어떤 순서로 진행해야 하나요?

데스티니 가디언즈 스토리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초보자분들은 이 순서대로 플레이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확장팩 순서대로 플레이한다고 해서 꼭 모든 것을 이해하는 건 아니에요. 각 확장팩은 서로 연관되어 있지만, 각각 독립적인 스토리도 가지고 있거든요.

1. 저주받은 땅 (Forsaken, 2018): 이 확장팩부터 본격적인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케이드-6의 복수극과 리프의 몰락이라는 중요한 사건을 다룹니다. 이 부분에서 나오는 무기와 장비는 후반부까지도 쓸모가 있으니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특히, 난이도 높은 레이드 “마지막 소원”은 꼭 도전해 보시길.

2. 그림자 요새 (Shadowkeep, 2019): 달의 어두운 면을 탐험하고, 나이트폴의 위협에 맞서 싸우는 내용입니다. 이 확장팩은 게임 세계관을 넓히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에리스 모른이라는 중요한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3. 빛의 저편 (Beyond Light, 2025): 유럽 익스클루시브 존으로 가서, 얼음 행성 유럽에서 스탈리스의 힘과 어둠의 힘을 다룹니다. 새로운 서브클래스인 스태시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태시스 능력은 게임 플레이에 큰 변화를 가져오니 익숙해지는 연습이 필요해요.

4. 마녀 여왕 (The Witch Queen, 2025): 사바툰 여왕과의 대결을 다루는 내용입니다. 굉장히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함께 강력한 신규 무기와 방어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확장팩에서 사바툰의 힘과 전략을 잘 이해하면 후속 확장팩 이해도 높아집니다.

5. 왕좌의 끝 (The Final Shape, 2024): (현재 공개된 정보가 적습니다. 출시 후 추가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 이 확장팩은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장대한 스토리에 종지부를 찍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6. 빛의 몰락 (Lightfall, 2025): 네옴나에서 벌어지는, 위대한 싸움. 새로운 서브클래스인 스트랜드를 얻을 수 있고, 싸움의 양상이 크게 바뀝니다. 전투 자체가 더욱 역동적이 됩니다.

추가적으로, 시즌 패스도 놓치지 마세요. 각 시즌 패스는 메인 스토리에는 포함되지 않지만, 세계관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이야기와 보상을 제공합니다. 즐거운 데스티니 2 플레이 되시길!

데스티니 가디언즈 오리지널 캠페인을 플레이할 방법이 있나요?

Destiny 2의 초기 캠페인인 “붉은 전쟁”은 2025년 11월 “빛의 저편”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 내에서 삭제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오시리스의 저주”와 “워마인드”의 콘텐츠도 Destiny Content Vault(DCV)로 이동되어 접근 불가능해졌습니다. Bungie가 향후 DCV에서 해당 콘텐츠를 복구할 가능성은 있으나, 현재로서는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이는 게임의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새로운 콘텐츠 추가를 위한 Bungie의 전략적 결정으로, 오래된 콘텐츠의 제거를 통해 게임 서버 용량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개발 리소스를 최신 콘텐츠에 집중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러한 DCV 시스템은 게임의 장기적인 유지 및 발전에 필수적인 요소이지만, 레거시 콘텐츠에 대한 향수를 가진 플레이어들에게는 아쉬움으로 남는 부분입니다. 따라서 현재로써는 “붉은 전쟁” 캠페인을 플레이할 방법은 없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메인 스토리가 삭제되었나요?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기본 스토리가 삭제되었냐고요? 네, 맞습니다. 4주년에 게임의 거의 절반에 달하는 엄청난 변화가 있었죠. 1년차부터 3년차까지의 콘텐츠 중 상당 부분이 삭제되었는데요, 원본 기본 캠페인은 물론, 저주받은 땅과 군단의 무기고까지 Bungie가 콘텐츠 저장소라고 부르는 곳으로 옮겨졌습니다. 쉽게 말해, 예전에 즐겼던 스토리들은 더 이상 플레이할 수 없게 된 거죠. 이 작업은 게임의 서버 부하를 줄이고, 새로운 콘텐츠에 집중하기 위한 Bungie의 결정이었지만, 추억을 잃은 플레이어들의 아쉬움도 큰 건 사실입니다. 참고로, 삭제된 콘텐츠는 추후 복귀할 가능성은 낮다고 보는 게 좋습니다. 그러니 아직 플레이해보지 못한 콘텐츠가 있다면 지금 바로 플레이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최대 파워 레벨은 얼마입니까?

Destiny 2에서 시즌 12 기준으로, 시즌 1부터 8까지 출시된 전설 장비는 시즌 11의 최대 파워 레벨인 1060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반면, 시즌 9에 출시된 전설 장비는 시즌 12의 최대 파워 레벨인 1260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매 시즌마다 새로운 장비와 콘텐츠가 추가되며, 플레이어는 이를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얻은 경험치와 보상을 활용하여 빠르게 파워 레벨을 올릴 수 있으며, 특히 ‘레이드’나 ‘던전’과 같은 고난이도 콘텐츠에서는 팀워크가 중요합니다. 따라서 친구들과 협력하여 전략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는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어떤 순서로 플레이해야 하나요?

데스티니 가디언즈 스토리 진행 순서? 프로게이머급 팁 알려드림!

섀도우킵(2018): 포세이큰 캠페인 시작. 레이드 “왕좌의 심장” 도전 필수! 최고 난이도 마스터 난이도 클리어하면 엄청난 자랑거리. 가장 중요한 캠페인 중 하나임. 스토리 이해에 필수.

저주받은 땅(2019): 섀도우킵 이후 스토리. 새로운 레이드 “크로타의 끝” 도전해보자. 이때부터 익숙해져야 할 핵심 컨텐츠들이 많아짐.

빛의 저편(2020): 스토리의 중요한 전환점! 새로운 능력과 싸움 방식을 배우게 됨. 레이드 “딥 스톤 폐허” 는 고난이도지만 보상이 엄청남. 시간 투자할 가치 있음.

마녀 여왕(2022): 진짜 전투 시작! 새로운 지역과 적들이 등장. 레이드 “왕좌의 숨결”은 숙련된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도전. 전설적인 장비 획득 기회!

빛의 종말(2023): 대규모 업데이트! 가장 강력한 적과의 최종 결전. 레이드 “영원한 궁전” 미친듯이 어려움. 도전 정신을 불태워보자.

최종 형태(2024): 현재까지는 베일에 싸여 있지만, 결말을 장식할 대규모 업데이트 예상. 기대 만빵!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데스티니 가디언즈? 핵심은 빛의 힘을 사용하는 수호자가 되어, 지구 마지막 안전 도시를 지키는 거임. 외계 종족들과 싸우는 건 기본이고, 거대한 암흑의 위협에 맞서 싸워야 함. 근데 이게 단순한 슈팅게임이 아니라는 거. 엄청난 스토리 볼륨다양한 무기, 방어구, 그리고 끝없는 파밍의 재미가 있음. 각 확장팩마다 새로운 스토리와 콘텐츠가 추가되니까, 장기간 플레이 가능한 게임이라고 보면 됨. 특히 레이드는 팀워크가 중요하고, 성공했을 때의 쾌감은 정말 최고임. 각종 PvP 모드도 재밌고, 꾸준히 업데이트되는 시즌 패스도 놓치면 안 됨. 결론적으로, 깊이 있는 스토리와 중독성 있는 게임성을 갖춘 MMOFPS라고 생각하면 됨.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핵심은 장비 파밍과 캐릭터 성장입니다. 단순히 레벨업만이 목표가 아닙니다. 각 무기와 방어구는 고유한 능력치와 특성을 지니고 있으며, 최고의 효율을 내는 빌드를 찾는 것이 진정한 도전입니다. 레이드, 시련의 장, 밤의 폭풍 등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전설 등급 이상의 장비는 빌드의 핵심이 되며, 이를 통해 최상위 난이도의 콘텐츠를 공략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퀘스트를 완료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고, 효율적인 파밍 루트를 파악하고, 최적의 장비 조합을 연구하는 것이 고수와 일반 유저를 가르는 차이점입니다. 주간/일일 챌린지와 같은 반복 콘텐츠를 통해 꾸준히 자신의 캐릭터를 강화하는 것이 장기적인 목표이며, 끊임없는 빌드 연구팀워크가 최고의 성과를 가져다줍니다.

시즌 패스확장팩을 통해 새로운 컨텐츠와 강력한 장비가 추가되므로, 꾸준히 게임을 즐기는 것이 성장에 필수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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