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자도 얼어붙을 수 있을까?

감시자의 석화(石化): 외부 요인(공격, 소리 등)에 의해 기절할 때 발생합니다.

이 상태에서 감시자는 완전히 움직이지 않으며 어떤 반응도 보이지 않습니다.

석화된 감시자는 생존 모드에서 죽일 수 없습니다. 죽을 때까지 이 상태를 유지합니다.

감시자는 어떤 면역력을 가지고 있을까요?

감시자는 높은 내구성을 가지고 있지만, 극저온에 대한 면역력은 없습니다.

강한 눈보라나 얼음물에 노출되면 감시자는 급속도로 저체온증에 걸려 죽을 수 있습니다.

  • 신체적 변화:
  • 혈관 수축
  • 근육 조정력 상실
  • 의식 상실
  • 생리적 변화:
  • 저체온증
  • 심박수 감소
  • 혈압 저하

관리자는 무엇에 아플까요?

감시자의 생성/매몰 애니메이션 중에는 /kill 명령을 제외하고는 모든 피해에 무적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물리적 영향을 받습니다.

추가적으로 유용한 정보:

  • 감시자는 플레이어나 몹과 같은 다른 개체로부터 이 두 가지 애니메이션 중에만 피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피스톤과 액체 흐름은 감시자의 무적 상태에도 불구하고 감시자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 화염과 용암으로 인한 피해는 생성/매몰 애니메이션 중에 무시됩니다.
  • 이러한 특징은 감시자를 애니메이션 동안 죽이기 어렵게 만들어 매우 위협적인 적이 되게 합니다.

웅크리면 감시자를 피할 수 있을까요?

감시자는 진동에 민감합니다. 발각을 피하려면:

  • 깊고 어두운 생물 군계에서 웅크리거나 몰래 다니세요. 진동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드코어 마인크래프트에서 얼음 감시자로 100일 생존하기

감시자의 주요 약점은 실명입니다. 감시자는 크고 강력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은 종종 이 사실을 잊어버립니다. 실명은 감시자를 은밀한 공격전술적 기동에 취약하게 만듭니다.

감시자는 질식할 수 있을까요?

감시자는 다음에 대한 면역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화염 피해
  • 용암 피해
  • 익사

감시자는 몹이나 플레이어에게 밀쳐지는 것에도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마인크래프트에서 감시자의 약점은 무엇일까요?

마인크래프트에서 감시자의 가장 큰 약점은 익사와 질식에 대한 취약성입니다. 기술적으로 감시자는 이러한 상황에서 피해를 받지만, 생존 모드에서 이 방법으로 감시자를 죽이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마인크래프트 감시자에 대한 추가적인 유용한 정보를 간략하게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감시자는 해양 기념물과 해양 유적에 서식하는 적대적인 몹입니다.
  • 감시자는 높은 체력을 가지고 있으며 보호 점액층으로 보호되어 있어 공격하기 어렵습니다.
  • 플레이어를 감지하면 레이저와 지속적인 광선으로 공격합니다.
  • 감시자는 해양 기념물에 숨겨진 보물을 지킵니다.
  • 감시자와 싸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활이나 석궁과 같은 강력한 원거리 무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관리자는 무엇을 두려워할까요?

관리자는 무엇을 두려워할까요? 은어가 감시자에 너무 가까이 다가가면 감시자는 은어에게 놀라서 공포의 비명을 지르며 재빨리 도망칩니다. 이때 감시자는 일정 시간 동안 플레이어를 공격하지 않습니다.

음식이 감시자에게 영향을 미칠까요?

감시자는 음식 냄새를 맡고 먹을 수도 있습니다. 블록에 음식이 너무 많으면(약 3~5개) 감시자는 다시 플레이어를 냄새 맡으려고 시도합니다. 또한 은신 감지기를 다시 활성화하면 음식에서 주의가 돌려지고 플레이어를 추격하기 시작합니다.

감시자의 경계를 유발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심해에서 이동할 때 감시자에게 발각되지 않으려면 다음 권장 사항을 따르세요.

  • 항상 웅크리고 다녀 프로필을 낮추고 진동 발생을 방지합니다.
  • 흔적을 남기지 않고 천천히 조심스럽게 몰래 다닙니다.

이러한 예방 조치는 근처 암석에서 발생하는 진동에 반응하는 감시자의 비명 소리를 활성화할 가능성을 줄입니다.

진동은 지면을 통해 전달될 수 있으므로 달리거나 점프하거나 지면을 치는 것을 피하십시오. 또한 돌이나 파편과 같은 자연적인 은신처를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감시자의 직접적인 시야를 피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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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시자를 자극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어둠의 감시자: 유령 사냥꾼

이 생물들은 단순히 돌아다니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의 출현은 신비로운 숨소리 울림과 관련이 있습니다.

  • 어두운 구석: 감시자는 조명 수준이 낮은 지역에 나타납니다.
  • 근접성: 플레이어가 특정 거리에 있을 때 숨소리 울림이 감시자를 소환합니다.

마인크래프트에서 감시자를 죽일 수 있을까요?

마인크래프트감시자: 피해야 할 적입니다.

  • 기술적으로는 죽일 수 있지만 권장하지 않습니다.
  • 공포 영화처럼 위협적이고 위험합니다.
  • 불시의 순간이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 최선의 전략: 도망치세요!

감시자를 어떻게 제거할까요?

감시자를 물리치는 핵심 원칙은 회피와 피해 입히기입니다.

  • 감시자는 플레이어가 1분 동안 보이지 않으면 추적을 멈춥니다.

마인크래프트에서 감시자와 싸울 때 무엇이 필요할까요?

마법이 부여된 황금 사과치유 물약으로 강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어벽을 만들기 위한 건축 블록횃불도 필요합니다.

  • 화살이나 거미줄은 감시자를 거리에 두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야간 투시 물약은 엔더의 어둠 속에서 길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감시자에게 심장이 있을까요?

감시자의 숨겨진 심장

주요 특징:

  • 심장 박동 소리와 모습을 들을 수 있고 볼 수 있습니다.
  • 감시자를 공격하면 심장 박동이 강해집니다.
  • 밝고 영혼으로 가득 찬 심장은 점점 강해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감시자 생성기를 파괴할 수 있을까요?

감시자 생성기 비활성화

(감시자를 소환하려는 세 번째 시도를 전제로) 감시자를 소환할 수 있는 활성화된 비명 소리를 파괴하면 감시자의 출현이 중단됩니다. 이렇게 하면 활성화된 비명 소리를 파괴할 때 감시자가 우연히 소환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 감시자 생성기는 고대 도시에 있는 블록으로, 48블록 반경 내에서 감시자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 감시자 생성기는 플레이어가 작동 반경 내에서 숨소리 울림 소리를 유발할 때 활성화됩니다.
  • 세 번 활성화된 후에는 생성기가 비활성화되고 더 이상 감시자가 소환되지 않습니다.
  • 활성 상태에서 생성기를 파괴하면 감시자가 소환됩니다.
  • 감시자의 소환을 피하려면 세 번째 활성화 전에 활성화된 비명 소리를 파괴하십시오.

감옥 관리자를 우회할 수 있을까요?

감시자 회피 전략:

  • 심해에서 웅크리기: 웅크리고 이동하여 숨소리 울림을 활성화할 수 있는 진동을 최소화합니다.
  • 숨소리 감지기 회피: 감시자를 눈치채지 못하게 소환할 수 있는 숨소리 감지기를 밟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심해에 대한 중요 정보:

  • 진동과 숨소리: 심해는 진동을 흡수하여 플레이어가 숨소리 울림을 자극하지 않고 조용히 이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숨소리 감지기: 이 작은 함정은 움직임을 감지하고 감시자를 소환하므로 피해야 합니다.
  • 어둠과 시야: 심해는 매우 어둡기 때문에 위험과 장애물을 발견하기 어렵습니다. 횃불이나 다른 광원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기타 위험: 감시자 외에도 해골이나 좀비와 같은 다른 위험이 심해에 존재할 수 있습니다.

감시자는 얼마나 멀리서 당신을 감지할 수 있을까요?

감시자는 20블록 떨어진 곳에서 당신을 감지하고 개별 블록에 올라갈 수 있지만 블록을 부술 수는 없습니다. 어둠 효과, 전투 공격, 소리 비명과 같은 다양한 전략을 사용하여 감시자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감시자를 물리치려면 방어구, 무기, 체력과 충분한 음식 및 곡괭이가 필요합니다.

감시자는 양털 소리를 듣나요?

제공된 방법은 양털 블록의 차음 특성을 이용하여 감시자의 청력을 효과적으로 억제합니다.

양털의 섬유질 구조는 소리파를 흡수하고 산란시켜 감시자에게 도달하는 것을 방지하는 장벽 역할을 합니다.

  • 이것은 플레이어에게 시간적 이점을 제공하여 감시자에게 은밀하게 접근하여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감시자를 포획할 수 있도록 합니다.
  • 감시자가 높은 양털 벽 안에 갇히면 움직일 수 없습니다.

이 방법은 감시자를 포획하는 데 유용할 뿐만 아니라 차음이 필요한 다른 상황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감시자는 덩굴을 두려워할까요?

마인크래프트 게임에서 감시자는 덩굴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크리퍼는 덩굴을 두려워합니다.

감시자는 “심장 박동”을 통해 원거리에서 플레이어와 몹을 감지하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표물을 감지하면 공격적으로 변하여 날카로운 발톱이나 기절을 유발할 수 있는 강력한 음파로 공격합니다.

흥미로운 사실:

  • 덩굴은 일반적으로 울창한 숲과 정글에서 자랍니다.
  • 크리퍼는 알려진 바와 같이 타오르는 횃불과 불을 두려워합니다.
  • 감시자는 특히 좁은 공간에서 매우 위험한 상대가 될 수 있으므로 발견되면 피하거나 재빨리 도망치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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