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무기 금지 이유는 단순히 다른 무기가 허용된다는 것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핵심은 ‘무차별 살상’에 있습니다. 마치 게임 속에서 아군, 적군 가리지 않고 광역 피해를 입히는 폭발 마법과 같죠. 전투 참여 여부와 상관없이 민간인까지 희생될 수 있다는 점에서, 게임의 밸런스를 완전히 붕괴시키는 치트키와 같습니다.
게임에서 치트키는 재미를 망치지만, 현실의 화학무기는 훨씬 더 심각합니다. 잔류 독성 때문에 전투가 끝난 후에도 오랜 시간 동안 피해가 지속됩니다. 마치 게임의 버그처럼, 예측 불가능한 부작용이 계속해서 나타나죠. 토양과 수자원 오염, 장기적인 건강 피해 등은 게임의 ‘게임 오버’ 이상의 참혹한 결과를 초래합니다. 게임이라면 리셋이 가능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따라서 화학무기는 게임과 달리, 절대 허용되어서는 안되는 무기입니다.
전쟁에서 사용이 금지된 무기가 있습니까?
전쟁 게임에서 금지된 무기? 베테랑 유저로서 경험상 말하자면, 국제 조약으로 금지된 무기는 확실히 피해야 할 함정과 같습니다.
- 핵무기: 사용 시 게임 오버 수준의 피해를 입힙니다. 즉시 패배를 초래할 뿐만 아니라, 후폭풍으로 인한 장기적인 부정적 효과 또한 상당합니다. 완전 회복 불가능한 피해를 감수해야 할 수도 있죠. 절대 사용하지 마세요.
- 화학무기: 광범위한 피해를 입히지만, 적에게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아군에게도 심각한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지속적인 부정적 효과로 게임 플레이에 큰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효율성이 떨어지는 고위험 무기입니다.
- 생물무기: 화학무기와 마찬가지로 예측 불가능한 결과를 초래합니다. 장기적인 영향으로 게임 진행 자체가 불가능해질 수 있습니다. 전략적으로나 전술적으로나 매우 비효율적이며, 위험 부담이 훨씬 큽니다.
결론적으로, 위 세 가지 무기는 승리를 위한 전략이 아닌, 패배를 자초하는 지름길입니다. 다른 전략을 고려하는 것이 훨씬 효율적입니다.
핵무기를 사용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핵무기는 지구상 가장 위험한 무기입니다. 단일 핵폭발로 도시 전체가 초토화되고 수백만 명의 사망자를 낼 수 있으며, 장기적인 환경 피해는 미래 세대의 생존과 자연 환경을 심각하게 위협합니다. 핵겨울이라는 개념 아시죠? 핵폭발 후 대기 중에 떠도는 먼지와 연기로 인해 지구의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는 현상입니다. 농업 생산량 급감과 식량 부족 사태는 물론, 생태계 전반의 붕괴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방사능 오염은 수십 년, 수백 년 동안 지속되며, 기형아 출산 증가와 각종 질병 발생률 증가 등 돌이킬 수 없는 피해를 가져옵니다. 핵무기의 위험성은 단순히 파괴력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그 존재 자체가 전쟁 발발 가능성을 높이고, 끊임없는 군비 경쟁을 유발한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위협은 인류 전체의 미래를 위험에 빠뜨립니다.
전쟁 중에 사용이 금지된 무기의 종류는 무엇입니까?
전쟁에서 사용 금지된 무기 및 탄약 안내
금지 또는 제한된 무기의 종류와 그 이유
1. 대인 지뢰 및 지뢰 함정: 완전 금지 또는 사용 제한. 민간인 피해 가능성이 매우 높고, 오랫동안 위험 요소로 남아있어 인도주의적 위기에 직결되기 때문입니다. 특히 어린이들이 피해를 입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뢰 제거 작업은 매우 위험하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2. 소이탄 및 소이 탄약: 사용 제한. 넓은 지역에 걸쳐 심각한 화상 및 다른 치명적인 부상을 야기하고, 민간인 시설과 환경에 대한 피해가 막대합니다. 국제법에서는 민간인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엄격한 규정을 두고 있습니다.
3. 실명 유발 레이저 무기: 사용 제한. 영구적인 실명을 유발하는 등 심각한 장애를 초래하며, 인도적인 관점에서 심각한 문제를 야기합니다. 전투원과 민간인 모두에게 심각한 위협입니다.
4. 집속 탄약: 금지. 넓은 지역에 걸쳐 소형 폭발물을 살포하여 민간인 피해를 유발하는 비율이 높습니다. 폭발하지 않고 남아있는 불발탄은 오랫동안 위험 요소로 남아있어 지뢰와 유사한 문제를 발생시킵니다. 정확도가 낮아 민간인 사상자 발생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참고: 국제법과 관련 협약에 따라 금지 또는 제한되는 무기의 종류와 사용 규정은 지속적으로 변화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정보는 국제 인도주의법 관련 기관이나 문서를 참조해야 합니다. 무기 사용에 대한 국제적인 규범 준수는 매우 중요합니다.
가장 치명적인 무기는 무엇입니까?
브라마스트라(Brahmāstra)는 고대 인도 서사시인 마하바라타와 라마야나에 등장하는 전설적인 무기로, 브라마 신이 창조했다고 전해집니다. 핵무기와 비교될 정도로 막강한 파괴력을 지닌 것으로 묘사되며, 가장 치명적인 무기로 여겨집니다.
하지만, 브라마스트라의 실체는 허구입니다. 역사적 사실이 아닌 신화 속 이야기이며, 실제 존재했던 무기가 아니라는 점을 명확히 해야 합니다. 교육 영상이나 가이드를 제작할 때, 사실과 허구를 명확히 구분하여 시청자의 혼란을 방지해야 합니다. 브라마스트라를 다룰 때는 신화적 배경과 상징성에 집중하고, 실제 무기로 오해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브라마스트라의 파괴력을 설명할 때는 과장된 묘사를 지양하고, 신화적 맥락 속에서 그 의미를 해석해야 합니다. 단순히 ‘가장 치명적인 무기’라고 언급하는 것은 역사적 사실과의 혼동을 야기할 수 있으므로 정확한 정보 전달에 유의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브라마스트라는 흥미로운 신화적 소재이지만, 교육적 목적으로 다룰 때는 신화와 현실의 경계를 명확히 하고, 객관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오해의 소지를 없애기 위해 신화적 맥락을 명확하게 설명해야 하며, 비교 대상으로 현대 무기를 사용하는 것은 지양하는 것이 좋습니다.
화학무기 사용의 결과는 무엇입니까?
화학무기의 결과? 듣보잡이 아니지. 생화학무기는 단순한 독극물이 아냐. 신경작용제, 수포작용제, 질식작용제 등 종류가 다양하고, 각각 증상과 치료법이 달라.
일반적인 증상은 고열, 메스꺼움, 구토, 어지럼증 등 전신적인 중독 증상이지. 하지만, 농도와 노출 시간에 따라 결과는 천지차이야. 잠깐 노출되면 며칠 고생하는 걸로 끝날 수 있지만, 고농도 장시간 노출되면… 죽는 거지.
특히, 신경작용제는 신경계를 마비시켜 호흡곤란, 경련, 사망에 이를 수 있어. 즉각적인 치료가 생존의 키야. 반면, 수포작용제는 피부에 심한 화상과 물집을 유발하고, 장기적으로는 흉터와 기능장애를 남길 수 있지.
그리고 방호복이 필수야. 특히 수포작용제는 피부를 통해 흡수되기 때문에, 완벽한 방호복과 방독면이 없다면 그냥 자살행위나 다름없어.
- 신경작용제: 호흡곤란, 경련, 의식 상실, 사망
- 수포작용제: 피부 화상, 물집, 흉터, 장기 기능장애
- 질식작용제: 호흡곤란, 폐부종, 사망
결론적으로, 화학무기는 상대를 즉사시킬 수도 있고, 장기간 고통스럽게 죽게 만들 수도 있는 무서운 무기야. 절대 가볍게 생각하면 안 돼. 자신의 안전을 위해 최고 수준의 보호장비와 대응 훈련이 필수라는 걸 명심해.
무기를 사용할 때 절대 금지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절대 금지: “발사” 신호(지휘관 명령) 전에 실탄, 공포탄, 실제 수류탄, 불발 수류탄 장전 금지. 장전 여부와 상관없이 사람, 사격장 측면 및 후방으로 총구 방향 지정 금지. 초보들은 몰라도 베테랑은 알지. 실수는 바로 게임오버다. 탄창 삽입 전에 안전장치 확인은 기본 중의 기본. 총기 오작동은 즉사 지름길. 적의 위치 파악 없이 쏘는 막쏘기는 자살행위. 명중률 향상을 위해서는 호흡 조절과 자세 유지 필수. 잠재적인 위험 요소는 미리 제거해야 살아남는다. 무엇보다 중요한건 상황 판단능력. 숙련된 플레이어라면 쓸데없는 탄약 낭비는 하지 않겠지.
추가 팁: 무기 관리 소홀은 곧 죽음으로 이어진다. 정비 불량은 즉시 사망으로 연결될 수 있다. 주변 환경 인지도 중요하다. 은폐엄폐는 생존의 기본. 마지막으로, 팀워크는 생존 확률을 높인다.
겨자 가스는 어떤 냄새가 나나요?
이프릿의 냄새는 꽤나 주관적이고 상황에 따라 다르게 느껴져요. 황색이프릿의 경우, 겨자, 마늘, 냉이 혹은 아스팔트 냄새로 묘사되기도 합니다. 꽤나 독특하죠. 농도에 따라 냄새의 강도도 달라지고, 처음에는 잘 못 느낄 수도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강해지는 특징이 있어요. 냄새 자체로 위험성을 판단하기 어렵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루이사이트는 제라늄 향과 비슷하다고 알려져 있는데, 이게 좀 함정이에요. 달콤한 향 때문에 위험성을 쉽게 간과할 수 있거든요. 절대 속으면 안 됩니다. 냄새만 맡고 가볍게 생각했다간 큰일 날 수 있어요.
그리고 옥심 포스젠은… 그냥 자극적인 냄새라고만 하죠. 구체적인 묘사가 어려운 이유는, 냄새 자체보다 그 독성이 더 강하게 인식되기 때문일 거예요. 이런 화학무기들의 냄새는 참고 자료일 뿐, 절대 냄새를 맡고 안전하다고 판단해서는 안 됩니다. 무엇보다도 보호장비 착용이 최우선입니다.
이프릿은 신체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이프릿은 피부에 접촉하면 심각한 화상과 유사한 피부 손상을 일으키는 화학무기입니다. 게임에서 이런 상황을 만나면, 단순한 ‘화상’으로 생각하면 안 됩니다. 지속적인 피부 손상이라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화상 치료 아이템으로는 효과가 미미할 수 있습니다. 마치 게임 속의 ‘독’과 같은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즉각적인 제거와 전문적인 치료 아이템 확보가 매우 중요합니다. 단순히 물로 씻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며, 오히려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프릿은 피부뿐 아니라 호흡기에도 영향을 미쳐, 폐에 염증을 일으킬 수 있다는 점도 주의해야 합니다. 게임 내에서 이프릿에 노출되었다면, 즉시 안전한 지역으로 이동하고, 해독제나 치료 아이템 사용을 우선순위로 삼아야 생존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게임 상황에 따라서는, 팀원들과의 협력을 통해 신속하게 대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치 레이드 보스와 같은, 시간과의 싸움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프릿의 작용 메커니즘은 세포의 DNA를 손상시켜, 세포의 기능을 저해하고, 죽음에 이르게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화상과 달리, 상처의 회복이 매우 더딜 수 있으며, 후유증도 심각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이러한 사실을 고려하여, 장기적인 생존 전략을 세우는 것이 필요합니다. 단순한 응급처치를 넘어서, 지속적인 관리와 치료가 필요하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사과 냄새가 나는 기체는 무엇입니까?
사과 냄새가 나는 가스는 바로 조만(VX)입니다. 무색의 액체로, 사과, 캠퍼, 혹은 갓 깎은 풀 냄새 등 다양한 냄새가 묘사됩니다. 게임으로 치면, 숨겨진 보스급 위험물질이라고 할 수 있죠. 무해해 보이는 외형과 달리, 극도로 치명적인 신경작용제로, 극소량만으로도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합니다. 마치 게임 속 함정처럼, 겉보기에는 평범하지만 접근 시 엄청난 피해를 입히는 ‘인스턴트 데스’ 아이템과 같습니다. 실제로는 절대 접근해서는 안 될 물질이지만, 게임 속에서라면 그 위험성과 효과를 잘 활용한 독특한 게임 디자인 요소로 등장할 수도 있겠죠. 예를 들어, 극복 시 강력한 보상을 얻거나, 특정 퍼즐을 풀 수 있는 핵심 아이템으로 등장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위험성을 고려하여 게임 내에서도 상당한 난이도와 주의를 요구하는 요소로 구현되어야 할 것입니다. 마치 핵무기 수준의 파괴력을 가진 아이템처럼 다루어져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네요. 결론적으로, 사과 냄새라는 허황된 매력 뒤에 엄청난 위험성이 도사리고 있는 치명적인 물질입니다.
누가 리틀보이 폭탄을 만들었습니까?
“리틀보이”는 맨해튼 프로젝트의 산물로, 로스앨러모스 국립 연구소에서 설계되었고, 테네시 이스트먼 컴퍼니가 Y-12 국립 안보 센터에서 제작했습니다. 총 6개가 생산되었죠. 단순히 폭탄이 아닌, 우라늄 분열 방식의 원자폭탄으로, 핵분열 연쇄반응을 이용해 엄청난 파괴력을 발휘했습니다. 핵무기 개발 경쟁의 암울한 상징이자, PvP에서의 압도적인 데미지를 상징하는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폭탄의 끔찍한 위력은 히로시마에 투하된 결과로 이미 증명되었죠. 당시 사용된 우라늄의 농축도와 폭발 메커니즘의 효율성, 그리고 그로 인한 피해 규모까지 고려하면, 실제 전투 상황에서 이와 유사한 파괴력을 재현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까울 정도로 압도적인 “핵” 데미지 스킬을 가진 무기였습니다. 그 위력은 상상을 초월하는 수준입니다. 핵심은, 제작 배경과 실제 위력을 분석하여 전략적 PvP에서 상대를 압도하는 결정적인 “한방”의 필요성을 깨닫게 해주는 사례입니다.
무기를 사용하면 어떻게 될까요?
무기 사용? 5000원~20000원 벌금은 기본이고, 최대 1년간 무기 소지 및 취득 금지 당할 수 있다는 거 잊지 마라. (법률 제…조)
경찰서에 가는 건 덤이고. 증거 확보는 기본 중의 기본이다. CCTV, 목격자 진술, 무기 자체… 모든 게 다 증거가 된다. 피해자 진술이 있으면 더 골치 아파진다.
상황에 따른 처벌 강도 차이도 있다. 자기방어였는지, 우발적인 사고였는지, 계획적인 범죄였는지에 따라 처벌 수위가 달라진다. 자기 방어였다고 주장해도 증거가 부족하면 얄짤없다.
- 합법적인 자기방어를 주장하려면, 먼저 위협적인 상황에 처했음을 증명해야 한다. 즉, 상대방의 공격성을 증명할 만한 증거가 필요하다.
- 최소한의 방어 수단만 사용했는지도 중요하다. 과도한 방어는 역으로 처벌받을 수 있다.
- 사건 직후 경찰에 신고하는 것도 잊지 마라. 이는 당신의 행동이 자기방어였음을 입증하는 중요한 증거가 될 수 있다.
간단히 말해, 무기 사용은 절대 가볍게 생각하면 안 된다. 모든 행동에는 책임이 따른다.
전쟁 중에 누구에게 총을 쏘면 안 됩니까?
마하바라타 보면 전장 매너, 핵심 팁 있음. 핵심은 ‘상대방 레벨 매칭’임.
말 타고 싸우는 놈은 말 타고 싸우는 놈만 패야 함.
걸어다니는 놈은 그냥 냅두는 게 게임 밸런스 맞추는 거임.
말 탄 놈이 걸어다니는 놈 잡으면 그건 핵쟁이 수준임.
게임 오버되기 전에 캐릭터 밸런스 신경 써야 함.
마하바라타에 나온 전략대로 하면 승리 확률 높아짐.
근데 실제 전쟁은 게임이 아니니까…
이건 게임 팁이지 전쟁 지침이 아님. 실제 전쟁 상황은 훨씬 복잡함.
핵무기의 위험성은 무엇입니까?
핵무기의 위험성은 단순한 게임 오버가 아닙니다. 단 하나의 핵탄두가 도시 전체를 초토화하고 수백만 명의 사망자를 발생시킬 수 있으며, 장기적인 재앙으로 인해 자연 환경과 미래 세대의 삶까지 위협합니다. 마치 게임의 모든 세이브 데이터를 삭제하는 치명적인 버그와 같습니다.
그 위험성은 핵무기의 존재 자체에서 비롯됩니다. 이는 게임 내 숨겨진 치트키처럼 언제든지 발동될 수 있는 잠재적 위협입니다. 실제로 과거 두 차례의 핵무기 사용으로 인해 엄청난 피해와 끔찍한 결과가 발생했습니다. 이는 게임의 “뉴 게임” 버튼을 누르는 것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파괴적인 결과입니다.
- 도시 파괴: 마치 게임 속의 도시가 순식간에 맵에서 지워지는 것과 같은 엄청난 파괴력
- 대량 살상: 게임의 모든 캐릭터가 사망하는 것보다 훨씬 비극적인 결과
- 환경 오염: 게임 월드의 생태계가 영구적으로 파괴되는 것과 같은 장기적인 피해
- 후세대 위협: 게임의 다음 세대 플레이어들에게까지 영향을 미치는 치명적인 버그와 같습니다.
핵무기는 게임의 밸런스를 완전히 붕괴시키는, 절대 사용해서는 안 되는 최악의 치트키 입니다. 그 위험성은 단순한 게임 오버를 넘어, 인류 전체의 종말을 의미하는 ‘게임 삭제’ 수준의 재앙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제1차 세계 대전에서 독가스 사용의 장기적인 결과는 무엇이었습니까?
1차 세계대전 독가스 사용의 장기적 영향: 겨자 가스(이프리트) 중심
호흡기계 질환: 겨자 가스 노출의 가장 심각한 장기적 영향은 호흡기계에 나타났습니다.
폐기종, 만성 천식, 만성 기관지염 등이 흔하게 발생했습니다. 이는 초기의 임상 연구와 동물 실험, 그리고 1차 세계대전 참전 용사에 대한 후속 연구를 통해 밝혀졌습니다. 길크리스트의 연구는 이러한 사실을 명확히 보여줍니다.
증상의 다양성: 독가스의 종류와 노출 정도에 따라 증상의 심각도와 종류가 다양하게 나타났습니다. 일부 생존자들은 수십 년 동안 호흡 곤란, 기침, 가래 등의 증상에 시달렸습니다. 단순한 호흡기 질환을 넘어 심각한 폐 손상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후속 연구의 중요성: 1차 세계대전 이후, 참전 용사들의 건강 추적 연구가 장기적인 건강 영향을 이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이러한 연구는 독가스의 장기적 위해성을 규명하고, 후속 치료 및 예방 전략 개발에 기여했습니다.
기타 영향: 호흡기계 외에도, 피부 손상, 눈 손상 등의 장기적 영향이 보고되었으나, 호흡기 질환이 가장 흔하고 심각한 후유증으로 여겨집니다.
참고: 길크리스트의 연구는 당시 기술과 의학 수준을 고려했을 때 매우 중요한 업적이었으나, 현대 의학의 발전에 따라 더욱 정교한 분석과 연구가 필요합니다.
장기간 머스타드 가스에 노출되면 어떤 결과가 나타납니까?
이프릿 장기 노출의 결과? 끔찍한 생존자의 후유증을 상상해보세요. 만성 기침, 숨가쁨은 기본. 가래는 끊임없이 늘어나고, 심지어 피까지 섞여 나오는 끔찍한 기침(객혈)까지… (Bijani & Moghadamnia, 2002; Ganei et al., 2004b). 마치 폐 속에 끊임없이 싸움이 벌어지는 것 같은 고통. 게임 속 설정이라면, HP 지속 감소와 함께 ‘폐 손상’ 디버프, ‘지속적인 출혈’ 디버프, ‘숨가쁨’ 디버프가 영구적으로 걸리는 것과 같겠죠. 치료 불가능한 디버프에 지속적인 체력 소모까지. 생존 자체가 고통스러운 게임 플레이… 이것이 바로 이프릿의 잔혹한 진실입니다. 단순한 화학무기 피해가 아니라, 지속적인 고통과 죽음과의 싸움입니다.
불법적인 무기 사용에 대한 처벌은 무엇입니까?
불법 무기 사용의 결과는 심각합니다. 시민이 민수용 소총 및 제한적 살상력 무기를 불법으로 취득, 판매, 양도, 보관, 운반 또는 휴대할 경우, 벌금 3,000~5,000원과 무기 및 탄약 몰수 또는 5일 이상의 행정구류가 처벌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벌금: 3,000원에서 5,000원까지 부과됩니다. 금액은 사안의 심각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몰수: 불법으로 소지하던 무기와 탄약은 모두 압수됩니다. 절대 회수되지 않습니다.
- 행정구류: 5일 이상의 구류가 가능하며, 이는 범죄의 심각성과 전과 여부에 따라 더 늘어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불법 무기 소지로 인한 범죄 행위에 연루될 경우, 훨씬 더 무거운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살인, 상해, 강도 등의 범죄에 무기를 사용했다면, 징역형과 벌금형을 병과 받게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가벼운 처벌을 기대해서는 절대 안 됩니다.
무기 관련 법률을 숙지하고, 항상 법을 준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기를 다루는 것은 매우 위험하며, 잘못된 행동은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전쟁에서 누구를 죽이지 않습니까?
전쟁터에서 절대 건드리지 말아야 할 존재들? 핵심은 ‘비전투원’ 보호입니다. 국제법상 어린이, 여성, 노인은 물론이고, 종교인까지도 공격 대상이 아닙니다. 쉽게 말해, 싸울 능력이 없는 사람들은 건드리면 안 돼요. 그리고 시체 훼손도 금지입니다. 전쟁범죄로 이어질 수 있죠. 게다가, 적의 가축도 함부로 죽이면 안 됩니다. 식량 확보가 목적이 아니라면 말이죠. 생존에 필요한 만큼만 가져가는 게 중요하고, 무분별한 파괴도 자제해야 해요. 나무도 마찬가지입니다. 특히 과일나무는 더욱더 신경 써야 합니다. 환경 파괴도 전쟁 범죄의 범주에 포함될 수 있다는 걸 명심하세요. 이 모든 건 제네바 협약 등 국제법에 명시되어 있으니,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실제로 전쟁 후 재판에서 이런 부분이 크게 작용할 수 있으니, 아무리 빡쳐도 절대 잊지 마세요. 자신의 안전과 더불어 국제법 준수는 필수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