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 4에서 게이를 만들 수 있나요?

심즈 4에서 게이 심을 만드는 건 간단함. CAS (Create A Sim)에서 심 성별 아이콘 아래 세 점을 클릭하면 ‘성적 지향’ 메뉴가 뜬다. 여기서 중요한 건 세 가지 항목: ‘로맨틱하게 끌리는 대상’. 남자, 여자, 둘 다, 또는 아무도. 각 옵션별로 게임 플레이에 미치는 영향이 다르니 신중하게 골라야 함. 예를 들어, ‘남자’만 선택하면, 여자 심과 데이트 시도 자체가 불가능해짐. ‘둘 다’는 거의 모든 상호작용을 열어주지만, 심의 성향에 따라 로맨스 관계가 복잡해질 수도. ‘아무도’는 비연애적 관계를 선호하는 심을 만들 수 있는데, 친구 관계에 집중하거나, 심지어는 ‘결혼’이라는 목표조차 거부하는 특이한 심을 만들 수도 있음. 여기서 더 나아가, ‘탐색’ 탭을 사용해서 심의 성적 지향을 게임 진행 중에도 변경할 수 있다는 것도 잊지 마.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심즈를 어떻게 플레이하나요?

게임 화면 오른쪽 구석에 보면 메뉴 버튼 있잖아요? 그거부터 누르세요.

거기서 ‘소셜’이나 ‘친구’ 뭐 이런 이름으로 된 탭을 찾으세요. 게임 버전에 따라 이름이 조금씩 다를 수 있어요.

그 탭 안에 들어가면 ‘친구 초대’나 ‘친구 추가’ 같은 메뉴가 보일 거예요. 그걸 누르세요.

여기가 중요해요. 여기에 내 친구 코드가 있거나, 아니면 친구 코드를 입력하는 칸이 있을 거예요.

친구 코드를 친구한테 알려주거나, 친구 코드를 직접 입력해서 요청을 보내면 돼요. 간단하죠?

친구가 요청을 수락하면 이제 서로의 심즈 마을이나 집을 방문하거나,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게임 내 소셜 활동을 즐길 수 있어요. 코드가 틀리지 않게 잘 확인하는 게 중요하고, 친구 추가가 안 된다면 서로 같은 게임 버전이나 서버인지 확인해볼 필요도 있어요. 이 코드는 게임마다 다른 고유 코드니까 헷갈리지 마세요!

심즈 4에서 심은 어떻게 죽나요?

우유나무 뱃속 죽음! 이거 유명하죠? 배고픈 우유나무한테 먹이를 안 주거나, 먹이 주려고 하다가 당하면… 꿀꺽! 유령은 분홍색인가 그래요.

익사. 심즈 국룰 죽음이죠? 수영장에서 에너지 없는데 계속 수영하거나, 옛날처럼 사다리 없애면… 파란색 유령이 됩니다.

감전사. 이거 수리 기술 낮을 때 전자제품 고치려다 두 번 감전되면 가버려요. 조심해야 합니다! 유령은 초록색!

화재사. 요리 못하는데 싼 가스레인지 쓰다가 불나면 훅 갑니다. 꼭 연기 감지기 설치하세요! 유령은 빨간색 계열?

굶주림. 이건 뭐… 그냥 안 먹으면 죽습니다. 가두거나 방치하면 보게 될 거에요. 유령은 보라색!

운석 충돌. 이거 기본 심즈 4에서는 공동 부지에서 망원경 볼 때만 생겨요. 엄청 희귀하고 임팩트 있죠!

노환. 이건 뭐 자연의 섭리죠. 수명이 다하면 편안하게 갑니다. 간혹 수명 연장 물약 같은 걸로 버티기도 하지만…

과로사. 이건 오직 노인 심만 당해요! 에너지 완전 없을 때 무리한 행동 (운동, 심지어 우후!) 하다가 픽 쓰러집니다. 유령은 검은색?

심즈 4 우후로 임신이 가능한가요?

심즈 4에서 ‘죽음의 신’과 심쿵(WooHoo)을 통해 임신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이것은 청년 및 성인 연령대의 심에게 적용되며, 심 만들기(CAS)나 게임 플레이 설정에서 임신 가능 여부를 어떻게 설정했든 관계없이 발생할 수 있는 예외적인 상황입니다.

  • 죽음의 신과 로맨스 관계를 맺고 심쿵을 하려면 일반적으로 게임 내 치트 코드나 모드(Mod)를 사용해야 합니다. 기본 게임 플레이 방식으로는 매우 어렵거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 임신하게 되는 심은 청년 또는 성인 연령대의 여성 심 또는 임신 가능한 남성 심입니다.
  • 이렇게 태어나는 아기는 외형이나 유전적인 면에서 일반적인 심 아기와 동일하며, ‘죽음의 신 아기’와 같은 특별한 특성이나 모습은 없습니다.
  • 따라서 이 정보는 특정 플레이 스타일(모드 사용 등)에서나 접할 수 있는 재미있는 ‘뒷이야기’ 또는 ‘이스터 에그’에 가깝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심즈 5 언제 출시되나요?

자, 심즈 5 언제 나오냐는 질문 진짜 많이 오는데, 충격적인 소식이야.

EA는 ‘심즈 5‘라는 이름으로 새 게임을 내지 않기로 했대. 대신 지금 나온 지 10년도 넘은 심즈 4를 계속 붙잡고 가겠다는 거야.

왜냐? 간단해. 심즈 4가 업데이트랑 ‘수많은 유료 확장팩과 아이템 팩‘으로 돈을 어마어마하게 벌고 있거든. 이 황금알 낳는 거위를 놔두고 굳이 새 판을 짤 필요가 없다고 판단한 거지.

물론 아예 다음 세대가 없는 건 아니야. 지금 ‘프로젝트 르네(Project Rene)‘라고 불리는 걸 개발 중이긴 한데, 이건 심즈 5처럼 완전히 다른 새 게임이라기보다는 심즈 4와 함께 서비스되거나 나중에 대체될 ‘무료 플레이 기반의 플랫폼‘ 같은 형태가 될 거라고 해.

결론적으로, 우리가 기다리는 ‘심즈 5’는 나오지 않고, 당분간 혹은 상당 기간 심즈 4는 ‘계속해서 업데이트와 유료 DLC로 연명‘할 거라는 거지. 새로운 게임을 바랐던 팬들에게는 좀 아쉬운 소식일 수 있지만, EA의 사업적 판단은 확고해 보인다는 거야.

심즈 4에서 청소년이 임신하는 법?

심즈 4 기본 게임에서는 청소년 심은 임신하거나 다른 심을 임신시킬 수 없습니다.

질문에서 언급된 ‘임신 가능’ 등의 성별 설정 옵션은 심 만들기(CAS)에서 찾을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옵션들이 있습니다.

  • 임신 가능
  • 다른 심을 임신시킬 수 있음
  • 둘 다 아님

하지만 이 설정들은 젊은 성인 및 성인 심에게만 적용되어, 해당 연령대의 심들이 생물학적 성별과 관계없이 임신하거나 임신시킬 수 있도록 해주는 기능입니다.

따라서 이 성별 설정 옵션만으로는 청소년 심의 임신 기능을 활성화할 수 없습니다.

청소년 임신 기능을 게임에 추가하려면 게임 플레이를 변경하는 모드(Mods)를 사용해야 합니다.

심즈 4를 두 명이서 같이 할 수 있나요?

심즈는 태생부터 싱글 플레이 게임으로 설계되었고, 심즈 4 역시 예외는 없습니다. 여러 심들을 컨트롤하며 그들의 삶을 조작하고, 집을 짓고, 관계를 맺는 경험은 심즈 시리즈의 핵심 재미죠.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다른 게임들과는 달리, 심즈는 오롯이 플레이어 혼자만의 세계를 구축하고 몰입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물론, 커뮤니티를 통한 간접적인 상호작용은 가능합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심이나 건축물을 다운로드하거나, 온라인 갤러리에 자신의 작품을 공유할 수 있죠. 하지만, 직접적인 실시간 멀티플레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점을 기억하고 심즈 4를 즐기시면, 싱글 플레이 게임으로서의 매력을 더욱 깊이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혹시라도 ‘함께’ 플레이하고 싶다면, 심즈 커뮤니티에서 챌린지나 롤플레잉 같은 활동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들과 간접적으로 교류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다양한 창작물과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심즈의 세계를 더욱 풍성하게 즐겨보세요!

심즈 4에서 저승사자랑 붕가붕가 할 수 있나요?

심즈 4에서 죽음과 붕가붕가? 쌉가능! 근데 조건이 좀 붙어. 확장팩 ‘심즈 4 삶과 죽음’ 깔려있어야 하고, 심이 ‘내면의 불꽃’ 특성을 얻어서 부활해야 해. 부활한 심은 유령 심이랑 ‘메타피지컬 붕가붕가’라는 걸 할 수 있는데, 이게 바로 유령이랑 야스하는거임. 꿀팁: 내면의 불꽃 특성은 심이 엄청난 고통을 겪거나, 인생의 큰 변화를 겪으면 얻을 수 있어. 그러니까 심생 파란만장하게 만들어봐!

심즈 4에서 유령을 사람으로 바꾸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자, 심즈 4에서 유령을 인간으로 되돌리는 방법, 여러분의 질문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일단, 유령을 인간으로 만들고 싶으시다면, 유령 심의 프로필 아이콘을 먼저 살펴보세요. 거기에서 사망 원인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심즈는 디테일이 생명 아니겠어요?

이제, 사망 원인이 무엇인지 확인했으면, 프로필 아래로 스크롤을 쭈욱 내려서 해당 사망 원인을 목록에서 찾으세요! 찾으셨다면 딱 한 번 클릭! 자, 이제 마우스를 사망 원인 위에 올려보세요.

오른쪽 상단에 X 표시가 뙇! 보이시죠? 네, 맞아요. 바로 이 X를 클릭하시면, 유령 심이 다시 인간으로 부활하는 마법 같은 일이 벌어집니다! 이게 다예요! 너무 쉽죠? 심즈 4, 역시! 꿀잼 보장!

심즈 4에서 유령에게서 임신 가능한가요?

심즈4 고인물 시뮬레이터, 냥냥펀치다냥! 유령 심 임신… 그거 완전 뼈 때리는 질문인거냥!

결론부터 말하면 유령 심끼리 아기는 낳을 수 없다냥! 여자 유령 심한테 ‘아기 갖기’ 상호작용 자체가 안 뜬다냥. 남자 유령 심도 살아있는 심이랑 ‘아기 갖기’는 불가능하다냥. 과학적으로 증명된 사실이다냥!

근데 여기서 꿀팁! 완전 불가능은 아니라는 거~

  • 앰브로시아 먹이면 살아있는 심으로 부활한다냥! 부활하면 당연히 아기 가질 수 있다냥.
  • 만약 모드를 쓴다면, 유령 심 임신 모드가 있을 수도 있다냥. 나는 순정파라 안 써봤지만… 어둠의 경로를 찾아보는 건 자유다냥! (책임은 안 진다냥)
  • 스토리텔링으로 승화시키는 방법도 있다냥! 예를 들어, 유령 아빠가 살아있는 심을 돕는 수호령처럼… 상상력 풀가동!

정리하자면,

  • 기본적으로 유령 심은 임신 불가능!
  • 앰브로시아 먹여서 살리면 가능!
  • 모드 쓰면… 음… 알아서 해라냥!
  • 스토리텔링으로 극복하는 방법도 있다냥!

그럼 오늘도 즐심! 냥!

심즈 4에 LGBTQ가 있나요?

심즈 4에 성소수자 심이 있냐고 묻는다면, 이건 게임의 핵심 시스템과 연관된 부분이야.

확장팩 ‘함께 자라기’에서 예시로 등장하는 미리 만들어진 가족 중에 퀴어 심들이 포함되어 있지. 세레스트 마이클슨은 트랜스젠더 여성으로 크리스토퍼 마이클슨과 결혼했으며 입양 자녀 아틀라스와 오리온이 있어.

하지만 더 중요한 건, 캐릭터 생성에서 네 심의 성별 설정뿐 아니라 성적 지향을 직접 설정할 수 있다는 거야. 이건 게임 내에서 어떤 심과 로맨스 관계를 맺을 수 있을지를 결정하는 핵심 메커니즘이지.

즉, 성별에 상관없이 모든 성인 심들끼리 로맨틱한 관계를 발전시키고 결혼, 동거, 입양 등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가족을 만드는 것이 게임 자체에서 완벽하게 지원돼. 네가 원하는 방식대로 관계망과 가문을 구성하는 데 필요한 유연성을 제공하는 기능이지.

심즈 4에서 인기 있는 배우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심즈 4에서 최고 인기 배우가 되려면 몇 가지 핵심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기초는 바로 연기 기술입니다. 거울 앞에서 연습하거나 대본을 연구하는 등 꾸준히 기술 레벨을 올려야 더 좋은 역할의 오디션을 볼 기회가 생깁니다.

기술이 어느 정도 쌓였다면, 배우 에이전시와 계약하세요. 에이전시를 통해 매일 다양한 오디션 제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기술 레벨과 평판에 맞는 오디션을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디션에 합격했다면 촬영장으로 이동해 대본에 맞춰 연기를 펼칠 차례입니다. 여기서의 성공 여부가 경력 성장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연기력을 제대로 보여주면 명성을 얻게 됩니다.

쌓인 명성은 단순히 유명해지는 것을 넘어 명성 포인트를 부여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특전을 해금하여 게임 플레이에 유리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명성 관리는 배우 생활의 필수 요소입니다.

물론, 소셜 미디어 활동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팬들과 소통하고 자신의 이미지를 관리하는 것이 명성을 유지하고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성공적인 촬영으로 얻는 시몰레온은 더 나은 집이나 연기 연습을 돕는 고품질 아이템 구매 등 심의 생활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결과적으로 더 큰 성공을 향해 나아갈 기반이 됩니다.

심즈 4에서 죽음과 잠자리를 가질 수 있나요?

심즈 4에서 죽음이랑 침대에서 만날 수 있다고! Maxis가 대규모 업데이트로 새로운 기능, 콘텐츠, 그리고 심지어 유령 동물까지 추가했어. 솔직히 말해서, 스컬마스크 쓴 그 친구랑 썸을 타는 건… 좀 독특한 경험이겠지? 근데 심즈니까, 뭐든지 가능해. 아마도 매력적인 대화 스킬을 뚫어지게 연마하거나, 죽음의 심기를 건드리는 짓을 하거나, 아니면 그냥 운이 좋거나! 하여튼 스킬, 관계, 그리고 약간의 꼼수가 필요할 거야. 잊지마, 심즈는 항상 예측불가능한 재미를 선사하지!

심즈 4에서 애인을 만들 수 있나요?

심즈4에서 애인을 만드는 건, 현실과 마찬가지로, 노오오오력이 필요하다 이거예요. 일단 절대적인 건 친밀도! 막 들이대봤자 콧방귀도 안 뀌어요. “다른 상호작용” > “관계” > “관계 변경”으로 호감도를 팍팍 올려주세요. 막 선물 공세, 칭찬 연발, 심지어는 고민 상담까지! 현실 연애랑 똑같다고 생각하면 됨.

근데 여기서 꿀팁! “매력적인” 특성 가진 심을 꼬시면 성공 확률이 확 올라가요. 그리고 “바람기 있는” 특성 가진 심은… 알죠? 쉽게 넘어오겠지만, 뒷감당은 알아서 하셔야 함. 또, 야망 보상으로 “매혹적인 소개” 사서 써봐요. 이건 뭐, 거의 치트키 수준임. 처음 만나는 심도 홀딱 반하게 만들 수 있다니까?

주의할 점! 배우자나 애인이 있는 심이랑 바람 피면… 관계 박살나는 건 당연하고, 심하면 이혼까지 갑니다. 드라마 한 편 찍을 수 있다는 장점은 있지만, 컨트롤이 귀찮아질 수도 있다는 거 잊지 마세요. 뭐, 선택은 알아서. ㅋㅋㅋ

심즈 4에서 사교 행사와 로맨틱 데이트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심즈 4에서 ‘알아가는 데이트’와 ‘로맨틱 데이트’는 목표가 뚜렷하게 달라요. 알아가는 데이트, 즉 GTKY 데이트는 심들이 서로 알아가도록 돕는 ‘소셜’ 활동에 초점을 맞추죠. 그냥 편하게 대화하고, 같이 웃고, 심지어 농담도 주고받으면서 친밀감을 쌓는 거예요. 어떤 종류의 소셜 상호작용이든 다 OK! 하지만 로맨틱 데이트는 좀 더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집중해야 해요. 윙크를 하거나, 아첨을 하거나, 키스를 하는 등, 두 심 사이의 불꽃을 튀게 만드는 로맨틱한 상호작용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하죠. 데이트의 성공 여부는 이러한 상호작용을 얼마나 잘 활용하느냐에 달려있다고 볼 수 있어요!

10살 어린이가 심즈 4를 플레이해도 되나요?

심즈 4? PEGI 12 등급이다.

PEGI 기준은 판타지 캐릭터에게 가해지는 약간 더 사실적인 폭력이나 인간형 캐릭터에게 가해지는 비현실적인 폭력 때문에 이 등급을 매겼다.

솔직히, 이건 게임 내에서 밴 당하거나 팀원과 불화 겪는 것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진짜 위험은 그런 데서 오지.

중요한 건 이 게임이 어떤 등급인지, 어떤 요소가 있는지 파악하는 거다. 마치 상대방의 스킬셋을 분석하듯이.

PEGI 12라는 숫자는 그냥 규칙일 뿐, 실제 플레이 여부는 부모님이라는 ‘최종 보스’의 판단에 달렸다.

10살에게 심즈 4의 시뮬레이션이 얼마나 와닿을지는 모르겠지만, 랭크 게임의 살벌한 심리전에 비하면 이건 유치원 수준이다.

심즈 4에서 두 게임을 할 수 있나요?

심즈 4에서 두 개의 게임을 동시에 진행하는 건, 마치 여러 개의 삶을 사는 심들을 보는 것과 같아요! 메인 메뉴, 정확히 말하면 시작 화면에서 새로운 게임을 시작하면, 완전히 새로운 세상과 새로운 가족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마치 새로운 차원으로 넘어가는 느낌이죠!

이제, 다음에 게임을 켜고, 커다란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마지막으로 플레이했던 게임, 즉 새로운 세상으로 바로 뿅! 하고 이동하게 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건, ‘게임 불러오기’ 버튼을 이용하는 거예요. 이 버튼을 누르면, 마치 심즈 4의 기억 보관소에서 원하는 세상을 골라 다시 플레이할 수 있어요! 예전 가족들과 다시 만나거나, 예전에 지었던 멋진 집을 다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겠죠!

팁 하나! 게임을 여러 개 저장해두면, 마치 심들의 다양한 삶의 이야기를 기록하는 것과 같아요. 각 저장 파일에 ‘여행’이나 ‘과거’와 같은 이름을 붙여두면, 나중에 원하는 세상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잊지 마세요! ‘저장’ 버튼은 심들의 운명을 지키는 마법의 주문과 같다는 걸!

왜 EA는 심즈 5를 취소했나요?

왜 EA가 심즈 5를 안 내놓냐고? 가장 핵심적인 이유가 이거야.

그동안 심즈 4에 플레이어들이 쏟아부은 돈과 시간이 어마어마하거든.

  • 확장팩 (Expansion Packs)
  • 게임 팩 (Game Packs)
  • 아이템 팩 (Stuff Packs)
  • 그리고 무엇보다, 수많은 유저 제작 콘텐츠(CC).

이게 단순히 게임 하나 값이 아니야. 팩 하나하나가 비싸고, 몇 년에 걸쳐 나온 걸 다 사면 수십, 수백만원은 우습게 넘어가지. 심지어 무료인 CC도 그걸 찾고 설치하고 관리하는 데 엄청난 시간과 노력이 들어가.

만약 심즈 5가 완전히 새로운 게임으로 나온다고 상상해봐. 그동안 심즈 4에 투자했던 이 모든 콘텐츠, 그러니까 힘들게 모으거나 돈 주고 산 팩들이나 애정을 담아 다운받은 CC들이 사실상 무용지물이 될 가능성이 높아.

플레이어들은 심즈 5에서 다시 처음부터 콘텐츠를 사거나 찾아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되는 거지.

EA 입장에서 볼 때, 이건 엄청난 리스크야. 심즈 4로 이미 돈을 엄청나게 벌었고, 앞으로도 팩이나 키트 팔면서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는데, 굳이 비싼 개발비 들여서 새 게임 내놓고 기존 유저들한테 “야, 너희가 몇 년간 돈 쓰고 시간 들인 거? 미안, 새 게임에서 다시 사!” 이렇게 말하면 유저들이 가만히 있겠냐고. 엄청난 반발과 비난에 직면할 게 뻔해.

특히 심즈는 CC나 모드가 게임 플레이의 핵심인 경우가 많아서, 이게 리셋된다는 건 그냥 돈 몇 푼 잃는 차원이 아니거든. 몇 년간 꾸며온 자신만의 게임 환경, 플레이 스타일 자체가 날아가는 거나 마찬가지야. 스트리머나 콘텐츠 크리에이터들한테는 그동안 만들어온 영상이나 방송의 기반 자체가 흔들리는 문제가 될 수도 있고.

결국, EA는 심즈 4 유저들이 쌓아온 ‘투자’라는 자산을 존중(이라기보다는 그걸 날렸을 때의 후폭풍이 두려워서)하고, 지금 심즈 4가 벌어들이는 안정적인 수익을 유지하기 위해서 심즈 5 출시를 망설이거나, 아니면 심즈 4와의 콘텐츠 호환성 등 다른 방법을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는 상황인 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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