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가 현재 위치에 월드 생성 지점을 설정하려면 /setworldspawn 명령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명령어는 플레이어의 현재 좌표와 방향을 사용하여 이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의 월드 생성 지점을 설정합니다.
마인크래프트에서 월드 지도를 만드는 방법
Bedrock Edition에서 새로운 월드를 생성하고 “초기 지도” 옵션을 활성화합니다.
- 빈 지도 아이템이 빠른 슬롯에 나타납니다.
- 지도는 주변 환경의 개략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 탐험 계획 및 길찾기에 지도를 사용하세요.
월드 생성 지점을 찾는 방법
생성 지점으로 순간 이동하는 명령어: /spawn
- 채팅 창을 엽니다.
- /spawn명령어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이 명령어는 플레이어를 저장된 생성 지점으로 순간 이동시킵니다.
모든 엔티티를 생성 지점으로 순간 이동하는 명령어: /spawn @e
- /spawn @e명령어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이 명령어는 모든 엔티티(몹, 플레이어, 아이템 등)를 생성 지점으로 이동시킵니다.
참고: 생성 지점은 월드 생성 시점 또는 침대나 생성 지점 앵커를 사용하여 설정됩니다. /spawn 명령어는 설정된 생성 지점으로만 플레이어를 순간 이동시킵니다.
마인크래프트에서 첫 생성 지점으로 돌아가는 방법
각 마인크래프트 월드에는 0x, 0y, 0z 지점에서 수백 블록 이내에 있는 생성 지점이 있습니다.
- 이 지점은 플레이어가 월드에 처음 진입했을 때 나타나는 지점입니다.
- 생성 지점은 레벨이 존재하는 동안 계속 유지됩니다.
- 플레이어는 침대와 상호 작용하여 자신의 생성 지점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가 사망하면 설정된 생성 지점 또는 기본 생성 지점에서 부활합니다.
마인크래프트에서 바이옴을 생성할 수 있습니까?
드디어! 마인크래프트 1.20에서는 바이옴을 변경하고 대체할 수 있는 새로운 명령어가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게임의 어느 곳으로든 모든 환경 요소, 몹 생성 지점 및 바이옴의 다른 부분들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즉, 블록과 몹을 단순히 한 바이옴에서 다른 바이옴으로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 바이옴을 이동하는 것입니다.
생성 지점을 잃어버린 경우
생성 지점 복구
생성 지점을 잃어버린 경우 다음과 같이 복구할 수 있습니다.
- 침대로 이동합니다. 밤에 침대에서 자면 생성 지점이 변경됩니다.
- 여러 침대를 사용합니다. 여러 침대에서 잘 수 있지만, 죽기 전 마지막으로 잠든 침대에서 부활합니다.
유용한 정보:
- 생성 지점은 각 플레이어마다 개별적으로 고정됩니다.
- 침대는 플레이어의 안전한 장소에 설치되어야 합니다.
- 침대를 해체해도 생성 지점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 여러 플레이어가 같은 침대를 사용하여 부활할 수 있지만, 각자의 위치에서 부활합니다.
월드 생성 지점은 항상 로드됩니까?
생성 청크는 세상의 중심처럼 항상 로드되어 있습니다.
마치 자석처럼 조각들을 끌어당기는 반면, 일반적인 월드 조각들은 멀리서 잠듭니다.
플레이어가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때, 이 청크들은 기억의 오아시스가 되어 생성 지점에 대한 안정적인 접근을 제공합니다.
마인크래프트에서 가장 희귀한 월드는 무엇입니까?
1) 수정된 정글 엣지 바이옴 마인크래프트에서 가장 희귀한 바이옴은 수정된 정글 엣지 바이옴으로 간주됩니다. 이 바이옴은 지상 세계의 0.0001%만을 차지하며, 약 백만 분의 일에 해당합니다. 이 바이옴이 생성되려면 수정된 정글 바이옴이 습지 언덕 바이옴과 인접해야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 월드 생성 지점 설정 방법! 1.16.1
마인크래프트 | 월드 생성 지점 설정 방법! 1.16.1
마인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자석을 사용하여 월드의 생성 지점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록은 나침반을 자신의 위치로 재지정하여 위치에 관계없이 나침반을 사용하여 기지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마인크래프트에서 부활 지점으로 돌아가는 방법과 죽지 않는 방법
월드에서 치트가 활성화된 경우 /kill 명령어를 사용하여 생성 지점에서 부활할 수 있습니다.
사망 시 인벤토리를 보존하려면 /gamerule KeepInventory true 명령어를 사용합니다.
월드 생성 지점을 설정하면 생성 청크가 변경됩니까?
월드 생성 지점 변경과 생성 청크에 미치는 영향
키워드: 월드 생성 지점, 생성 청크, 생성 분포
Java Edition에서 월드 생성 지점을 설정하면 생성 청크도 변경됩니다. 생성 분포는 여전히 적용되며 게임 규칙을 사용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중요 정보:
- 월드 생성 지점이 메모리에 있는 기존 청크에 설정된 경우 기존 생성 청크가 사용됩니다.
- 월드 생성 지점이 기존 청크 외부에 설정된 경우 새로운 생성 청크가 생성됩니다.
- 월드 생성 지점을 변경할 때 생성 청크 생성에는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월드 부활 지점으로 순간 이동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월드 부활 지점(Spawn)으로 순간 이동
/spawn 명령어를 사용하여 사용자 또는 객체를 월드 부활 지점(Spawn)으로 순간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 /spawn– 인수 없이 명령어를 실행한 플레이어를 저장된 부활 지점 또는 저장된 부활 지점이 없는 경우 월드 부활 지점으로 순간 이동시킵니다(- /spawn @s와 동일).
- /spawn [플레이어]– 지정된 플레이어를 저장된 부활 지점 또는 저장된 부활 지점이 없는 경우 월드 부활 지점으로 순간 이동시킵니다.
- /spawn @e– 모든 객체(플레이어 제외)를 저장된 부활 지점 또는 저장된 부활 지점이 없는 경우 월드 부활 지점으로 순간 이동시킵니다.
추가 정보:
 * 월드 부활 지점 – 서버에 설정된 지점으로, 플레이어나 객체가 월드에 진입하거나 사망한 후에 해당 지점에 나타납니다. * 부활 지점을 설정하려면 /setworldspawn 명령어를 사용합니다. * /spawn 명령어는 플러그인이나 모드에서 정의된 다른 부활 지점으로 순간 이동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 명령어는 마인크래프트 서버의 핵심 기능이며 모든 게임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트 없이 월드의 생성 지점을 설정할 수 있습니까?
초기 버전의 마인크래프트에서는 생성 지점을 설정하려면 치트 및 명령어 입력 기능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싱글 플레이어 월드에서는 월드 생성 시에 이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 월드에서 치트를 활성화하려면 로컬 네트워크 모드로 전환해야 합니다. 이러한 조치는 게임 플레이의 안전성을 보장하고 부정 행위를 방지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치트를 사용하여 생성 지점을 설정하는 과정은 다음과 같은 단계를 포함합니다.
- 월드 생성 시 치트를 활성화하거나 월드를 로컬 네트워크 모드로 전환합니다.
- 채팅을 열고 “/setworldspawn [x좌표] [y좌표] [z좌표]“ 명령어를 입력합니다. 여기서 [x좌표], [y좌표], [z좌표]는 원하는 생성 지점의 좌표입니다.
- Enter 키를 눌러 명령어를 실행합니다.
이러한 단계를 완료하면 월드의 생성 지점이 지정된 좌표로 변경됩니다. /setworldspawn 명령어를 사용하려면 운영자 권한 또는 관리자 권한이 필요합니다.
바이옴으로 순간 이동하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순간 이동
순간 이동은 마인크래프트에서 시간이 오래 걸리고 위험할 수 있는 여정을 피해 다양한 위치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효율적인 메커니즘입니다.
각각 고유한 매개변수를 가진 다양한 순간 이동 방법이 있습니다.
- 좌표: 특정 위치로 순간 이동하려면 정확한 좌표(x, y, z)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이름: 함께하고 싶은 플레이어의 이름을 입력하여 해당 플레이어의 위치로 순간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바이옴: /locate biome명령어를 사용하여 목록에서 원하는 바이옴을 선택하고 스페이스바를 눌러 해당 바이옴으로 순간 이동합니다.
중요: * 다른 플레이어나 바이옴으로 순간 이동하려면 해당 영역에 대한 접근 권한이 있어야 합니다. * /tp 명령어는 플레이어만 이동시키는 데 사용되며 아이템이나 블록은 이동시키지 않습니다. * 순간 이동을 남용하면 게임 플레이가 방해받고 불공정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열된 방법 외에도 명령어, 모드 또는 타사 수정으로 게임에 추가되는 특수 블록을 사용하는 추가적인 순간 이동 방법이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에서 월드 생성 지점이란 무엇입니까?
새로운 마인크래프트 월드를 생성할 때 월드는 월드 생성 지점으로 알려진 특정 위치에 나타납니다.
사망 후 플레이어는 항상 부활 지점에서 부활하며, 기본적으로는 월드 생성 지점과 일치합니다. 플레이어는 침대 또는 부활 지점 앵커를 사용하여 자신의 부활 지점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월드 생성 지점 영역은 21×21 블록입니다.
- 플레이어는 침대나 다른 앵커로 부활 지점을 변경하지 않은 경우 항상 부활 지점에서 부활합니다.
마인크래프트에서 월드 생성 반경은 얼마입니까?
모든 플레이어의 고정된 생성 지점을 사용하려면 생성 반경을 1로 설정합니다. 이렇게 하면 동일한 시작 지점이 보장됩니다.
기본 생성 반경은 10블록입니다.
마인크래프트에서 멀리 순간 이동하는 방법
마인크래프트에서 먼 거리로 순간 이동하려면 다음 명령어를 사용합니다.
/tp [X] [Y] [Z]
여기서:
- X – X축 좌표
- Y – Y축 좌표
- Z – Z축 좌표
예를 들어, 좌표 (70, 70, 70) 지점으로 순간 이동하려면 다음을 입력합니다.
/tp 70 70 70
마인크래프트 월드는 세로로 64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상 레벨의 Y좌표는 일반적으로 63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