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에게 어떤 성유물을 줘야 해?

토마 성유물 세팅, 핵심은 생존력과 원소폭발 사이클 최적화다. 시계는 원충 효율이 답이다. 200% 미만이면 무조건 원충 시계 박아라. 쉴드 쿨타임 전에 원소폭발 다시 굴리는 게 생존력 극대화의 핵심이다. 부옵에서 원충 땡겨오는 건 기본이고. HP% 시계는 원충 충분할 때나 고려해볼 옵션이다.

성배는 HP% 고정이다. 딜 기대하지 마라. 토마는 서포터다. 쉴드 강도 챙겨서 파티 생존력 올려라.

왕관은 쉴드 극대화 or 파티 기여도 증가, 둘 중 하나다. 쉴드만 본다면 HP% 왕관이 정배지만, 페보니우스 창 든 토마라면 치확 왕관 고려해볼 만하다. 부옵까지 합쳐서 치확 50% 이상 확보되면 파티 전체 원충 서포트가 가능하다. 다만, 쉴드 강도는 HP% 왕관보다 떨어진다.

결론: 원충 시계 + HP% 성배 + HP% or 치확 왕관 (페보니우스 창 착용 시). 부옵은 원충 > HP% > 치확 순으로 챙겨라. 딜은 포기하고 파티 생존력에 올인하는 게 토마의 정석 세팅이다.

빌드를 모은다는 게 무슨 뜻이에요?

빌드는 마치 프로게이머가 최고의 효율을 뽑아낼 수 있도록 아이템과 스킬을 찍는 ‘빌드 오더’와 같아! 소스 코드라는 원석을 갈고 닦아 실행 가능한 형태로 ‘완성’시키는 거지. 단순히 컴파일된 결과물이 아니라, 그 안에 전략과 노하우가 담긴 ‘최종 병기’인 셈이야. 각 빌드는 고유한 버전 넘버를 가지는데, 이건 마치 프로 팀의 전략 변화를 기록하는 것과 같아. 예를 들어, ‘빌드 1.2’는 ‘지난 패치 이후 밸런스 조정을 거쳐 완성된 새로운 메타 빌드’라고 할 수 있지! 버그 수정, 성능 개선, 새로운 기능 추가 등 모든 변화가 빌드 넘버에 기록되고, 이걸 통해 개발팀은 마치 ‘경기 리플레이’를 분석하듯 이전 빌드들의 성과를 평가하고 다음 빌드를 설계하는 거야. 마치 T1의 페이커 선수가 끊임없이 새로운 챔피언 숙련도를 높이고 룬 세팅을 연구하는 것처럼, 빌드도 끊임없이 진화하는 거지!

사이버펑크 2077에서 어떤 성별을 선택해야 하나요?

사이버펑크 2077에서는 전통적인 성별 선택 방식이 사라졌습니다. 개발팀은 성별 구분을 없애고, 대신 플레이어가 원하는 신체 유형을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즉, 남성 또는 여성으로 특정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체형 옵션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적인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콘셉트 아티스트 Marta Jonkers에 따르면, 이러한 변화는 플레이어에게 더 폭넓은 커스터마이징 자유도를 제공하고, 획일적인 성별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더욱 몰입감 있는 롤플레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함입니다.

소에게 매의 검과 호마의 지팡이 중 뭐가 더 좋아?

야, 샤오 유저들 집중! 비취 매의 창이랑 호마의 지팡이, 둘 다 쌉고수 무기인 건 인정. 이미 하나 있다면 고민 말고 바로 샤오에게 장착해. 딜량 쭉쭉 올라간다!

근데 좀 더 파고 들어가 볼까? 호마의 지팡이가 기본 공격력은 비취 매보다 66 낮아.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압도적이지! (치확 1% = 치피 2% 공식, 알지?) 비취 매보다 22%나 더 챙길 수 있다는 말씀. 초반 딜 포텐은 호마가 더 터진다 이거야.

비취 매의 창은 어떠냐고? 얘는 스택 쌓는 재미가 있지. 필드에 오래 나와서 공격하면 공격력이 팍팍 올라가. 샤오처럼 궁 키고 냅다 딜 꽂는 스타일한테 찰떡궁합이지. 장기전으로 가면 비취 매도 호마 못지않게 강력해져. 특히 성유물 세팅이 빡세다면 비취 매가 안정적으로 딜 뽑기에 더 좋을 수도 있어.

결론? 컨트롤에 자신 있고, 순간 폭딜을 원한다면 호마. 안정적인 딜링과 장기전을 선호한다면 비취 매. 뭘 선택하든 후회는 없을 거다. 중요한 건 너의 샤오 컨트롤 실력이라는 거, 잊지 마!

사이버펑크에서 어떤 스킬을 올리는 게 가장 좋아요?

자, Cyberpunk 엣지러너들아, 게임 빡세게 하고 싶으면 퍽 찍는 순서가 중요해. 진짜 중요한 퍽들 싹 정리해줄게.

일단 “회피” 찍어. 이거 없으면 걍 총알받이야. 닷지 성능 확 올라가니까 무빙이 생명인 겜에서 무조건 필수.

그 다음은 “대쉬”. 회피랑 같이 쓰면 진짜 닌자처럼 슝슝 다닐 수 있어. 거리 좁히거나 도망갈 때 최고.

“납과 강철”은 칼질하다가 총알 막아주는 퍽인데, 초반엔 좀 쓸모없을 수도 있는데 후반 가면 개꿀이야. 웬만한 총알 다 튕겨내니까 근접 빌드면 무조건 찍어.

“마무리: 블레이드 러너”! 칼 들고 댕기면 스타일리쉬하게 마무리 공격 쌉가능. 간지 폭발 + 딜 상승.

“학살”은 아드레날린 펌프랑 같이 쓰면 진짜 미친 딜 뽑아낼 수 있어. 걍 싹 다 썰어버릴 수 있다.

기동성을 더 올리고 싶다면 “공중 대쉬” 무조건 찍어. 점프하고 대쉬하면 훨씬 멀리 갈 수 있어서 맵 탐험할 때도 좋고 전투할 때도 위치 잡기가 쉬워져.

“순풍”은 대쉬 쿨타임 확 줄여주니까 대쉬를 쉴 새 없이 쓸 수 있게 만들어줘. 걍 계속 움직이는거야.

“미세 조정”은 크롬 강화물 용량 늘려주는 퍽인데, 사이버웨어 떡칠할 거면 필수야. 더 좋은 사이버웨어 박아야 겜이 재밌어지잖아?

“크롬 면허”는 사이버웨어 요구 능력치 낮춰주는 퍽이야. 능력치 부족해서 못 끼던거 낄 수 있게 해준다. 쌉이득.

마지막으로 “진정한 사이버펑크”. 이거 찍으면 사이버웨어 용량 초과해도 패널티 확 줄어. 리스크 감수하고 능력치 뻥튀기 하고 싶으면 찍어. 근데 초반엔 좀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까 신중하게.

이 퍽들 잘 찍어서 나이트 시티 접수해라! ㅂㅂ!

빌드는 한국어로 뭐에요?

빌드 (Bild, [ˈbɪlt], 문자 그대로: “그림, 이미지”)는 독일에서 가장 큰 일간지이자 타블로이드 신문입니다. 이 신문은 단순히 사진과 이미지 중심의 보도를 넘어, 독일 사회에 큰 영향력을 미치는 존재로 자리매김했습니다.

Bild의 특징:

– 매우 대중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며, 다양한 주제를 다룹니다: 정치, 경제, 스포츠, 연예 등. 독자층의 폭이 넓습니다.

– 속보성이 강하며, 시각적인 요소(사진, 그림)를 적극 활용하여 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특히, 자극적인 헤드라인과 사진은 주요 특징입니다.

– 논란의 여지가 있는 기사도 종종 게재하며, 독일 사회의 여론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편향된 보도나 과장된 표현으로 비판받기도 합니다.

– 독일 내 다른 신문들과 비교했을 때, 독자층의 규모가 압도적입니다. 독일 사회의 “거울”과 같은 역할을 수행한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5성 아티팩트가 존재합니까?

스토리 진행과 모험 등급을 올리면서 더 강력한 장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1성 장비부터 시작하지만, 점점 더 희귀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게 돼요. 5성 아티팩트도 물론 존재합니다!

아티팩트는 레벨업을 통해 기본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어요. 레벨이 오를수록 공격력, 방어력 등 기본 능력치가 올라가죠. 그리고, 레벨 4, 8, 12, 16, 20 레벨마다 무작위로 부가 옵션이 해금되거나 강화됩니다! 부가 옵션이 얼마나 좋게 붙느냐에 따라 캐릭터의 성능이 크게 달라질 수 있으니, 좋은 아티팩트를 얻는 것이 중요하겠죠?

팁 하나! 특정 아티팩트 세트를 맞추면 추가적인 세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역할에 맞는 세트를 착용하는 것이 중요해요. 예를 들어, 딜러 캐릭터는 공격력 증가 옵션이 있는 세트를, 서포터 캐릭터는 체력 증가 옵션이 있는 세트를 착용하는 것이 좋겠죠?

빌드는 왜 필요해요?

빌드 (build), 프로그램의 핵심 완성품입니다. 마치 요리사가 정성껏 준비한 레시피로 탄생시킨 맛있는 음식과 같습니다. 즉, 코딩이라는 재료들을 모아 ‘실행 가능한’ 상태로 만들어낸 결과물이죠. 이 ‘실행 가능한’ 상태란, 컴퓨터가 이해하고 실행할 수 있는 명령들의 집합체를 의미합니다.

흔히 빌드는 우리가 클릭해서 실행하는 프로그램, 즉 실행 파일 형태로 나타납니다. 하지만 꼭 실행 파일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라이브러리 또한 빌드의 한 형태이며, 다른 프로그램들이 필요로 하는 기능들을 모아놓은 일종의 ‘도구 상자’ 역할을 합니다.

빌드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점들을 기억해두면 좋습니다:

소스 코드 -> 빌드 -> 실행 파일: 개발자가 작성한 소스 코드를 컴퓨터가 이해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형태로 변환하는 과정입니다.

다양한 빌드 형태: 실행 파일 외에도 라이브러리, 패키지 등 다양한 형태로 존재합니다. 각각 목적에 따라 사용됩니다.

빌드 과정에서의 오류: 빌드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면, 프로그램 실행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오류를 해결하는 것이 개발자의 중요한 역할 중 하나입니다.

더 나아가, 빌드는 단순히 ‘결과물’을 넘어, 개발 프로세스의 핵심적인 단계입니다. 빌드 과정을 통해 코드의 품질을 검증하고, 다양한 환경에서 프로그램을 테스트하며, 배포 준비를 합니다. 마치 집을 짓는 과정에서 설계도를 확인하고, 안전 점검을 하는 것과 같습니다.

컴파일 (Compilation): 소스 코드를 컴퓨터가 이해할 수 있는 언어(기계어)로 번역하는 과정입니다. C++, Java 등에서 주로 사용됩니다.

링크 (Linking): 컴파일된 코드와 필요한 라이브러리들을 연결하여 최종 실행 파일을 만드는 과정입니다.

빌드 자동화: 복잡한 빌드 과정을 자동화하여 개발 효율성을 높이는 도구들이 존재합니다 (예: Maven, Gradle, Make 등).

사이버펑크의 모든 기술에서 레벨 20에 도달할 수 있습니까?

자, 사이버펑크 2077, 다들 레벨 20 찍는 거 얼마나 힘든지 궁금하지? 솔직히 말하면, 모든 스킬을 레벨 20으로 만드는 건 불가능해. 게임 시스템상, 최종적으로 얻는 속성 포인트가 정해져 있기 때문이야.

일단, 각 속성당 레벨 20이 최고 레벨이야. 그런데, 게임을 진행하면서 얻는 속성 포인트가 한정적이라, 최대 3개의 속성만 레벨 20을 찍을 수 있어. 나머지 두 속성은 결국 5포인트만 남게 되는 거지.

그러니까, 캐릭터 빌드를 짤 때 3가지 속성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해. 예를 들어, 테크, 지능, 신체를 마스터하고 나머지 두 속성에 포인트를 분배하는 식으로 말이야. 아니면 반응, 냉정, 기술을 찍을 수도 있겠지. 어떤 빌드를 선택하든, 너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구축하는 게 중요해. 팁을 하나 주자면, 초반에는 핵심 속성에 집중 투자하고, 후반에 가서 다른 속성을 조금씩 올리는 게 효율적이야. 그러니, 섣불리 모든 스킬을 다 찍으려고 덤비지 말고, 전략적으로 접근하는 게 핵심!

AR 30에서 5성 유물을 얻을 수 있나요?

모험 등급 30 레벨에서는 일반적으로 5성 성유물을 파밍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아주 희박한 확률로 주간 보스, 예를 들어 드발린이나 안드리우스에게서 5성 성유물이 드랍될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30 레벨에서 5성 성유물을 기대하는 것은 매우 비효율적입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극악의 확률: 드랍률이 너무 낮아 시간을 투자해도 얻을 가능성이 매우 희박합니다.
  • 제한된 레진: 주간 보스는 레진을 소모하며, 30 레벨에서는 레진 효율이 매우 낮습니다. 차라리 캐릭터 육성에 투자하는 것이 훨씬 효율적입니다.
  • 미미한 효과: 5성 성유물 하나 얻는다고 획기적으로 강해지는 것은 아닙니다. 30 레벨에서는 4성 성유물을 강화하는 것이 더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40 레벨부터는 비경에서 5성 성유물을 파밍할 수 있게 됩니다.

추천 전략 (30 레벨):

  • 캐릭터 레벨업: 주력 캐릭터 레벨을 최대한 올려 데미지를 확보하세요.
  • 무기 강화: 무기 레벨과 재련 단계를 최대한 끌어올리세요.
  • 특성 레벨업: 주력 캐릭터의 핵심 특성을 강화하여 데미지 증가를 노리세요.
  • 4성 성유물 세팅: 4성 성유물 중 좋은 옵션을 가진 것을 찾아 강화하고, 2세트 또는 4세트 효과를 활용하세요. (예: 공격력 2세트, 원소 마스터리 2세트 등)
  • 레진 효율 극대화: 모험 등급을 올리고,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재료를 파밍하는 데 레진을 집중하세요.

결론: 30 레벨에서는 5성 성유물 파밍에 매달리지 말고, 40 레벨 이후를 위한 기반 다지기에 집중하는 것이 훨씬 현명한 선택입니다. 4성 성유물만으로도 충분히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40 레벨 이후 본격적인 5성 성유물 파밍을 위한 준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 빌드란 무슨 뜻인가요?

게임 빌드, 즉 게임의 “빌드”는 스팀에 업로드하는 게임의 최종 결과물이에요. 단순하게 말하면, 게임 실행 파일(.exe)과 게임에 필요한 모든 파일들을 묶은 덩어리라고 생각하면 돼요. 사운드 파일, 텍스처, 모델, 스크립트 등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요소가 포함되죠.

하지만 빌드는 꼭 실행 파일만 의미하는 건 아니에요! 사운드트랙, 디지털 아트북, 게임 내 아이템 등 추가 콘텐츠도 빌드에 포함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특별한 DLC(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를 출시할 때, 이 DLC 역시 새로운 빌드로 만들어져요.

빌드는 게임 개발의 중요한 단계 중 하나인데, 개발자들이 게임을 테스트하고 배포하기 전에 빌드를 만들어 확인해요. 빌드를 만드는 과정은 마치 요리사가 완제품을 만들기 위해 레시피대로 재료를 준비하고 조리하는 것과 비슷하다고 볼 수 있어요. 빌드가 제대로 만들어지지 않으면, 게임이 실행되지 않거나 오류가 발생할 수 있겠죠. 그래서 빌드는 게임의 완성도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어요.

«Build»의 완전한 의미는 무엇입니까?

자, “build” 말이지? 완전 게임 용어 아니겠어? 기본적으로, 부품이나 재료들을 촥촥 합쳐서 뭔가 뚝딱 만들어내는 거야! 마치 레고 블록 쌓듯이 말이지!

예를 들어, 집을 짓는다고 생각해 봐. 흙이랑 나무, 벽돌 같은 거 하나하나 쌓아 올려서 튼튼한 집을 완성하는 거지. 다리도 마찬가지고! 철근이랑 콘크리트 팍팍 부어서 튼튼한 다리를 딱!

근데 “build”는 단순히 물리적인 건축만 뜻하는 게 아니야. 점진적으로 뭔가 만들어내는 과정 자체를 의미하기도 해. 마치 RPG 게임에서 캐릭터 스탯 올리는 것처럼! 경험치 쌓아서 레벨업하고, 스킬 찍고, 장비 맞춰서 점점 더 강하게 “빌드”해 나가는 거지!

그러니까 “build”는 눈에 보이는 건물부터 시작해서, 게임 캐릭터, 심지어 전략까지, 뭔가 점진적으로 발전시키고 완성해 나가는 모든 행위를 아우르는 아주 유용한 단어라는 말씀!

테스트 아티팩트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테스트 아티팩트는 승리를 위한 전략만큼이나 중요합니다.

테스트 계획 (Test Plan): 팀 전략 분석과 같습니다. 전체 테스트 범위를 설정하고, 목표, 일정, 자원, 위험을 명확히 정의합니다. 어떤 맵에서, 어떤 챔피언 조합을 테스트할지, 어떤 버그가 가장 치명적인지 등을 포함합니다.

테스트 케이스 (Test Case): 숙련된 게이머의 완벽한 플레이 리스트입니다. 각 테스트의 단계, 입력 데이터, 예상 결과를 상세히 기술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챔피언의 스킬 콤보가 의도대로 작동하는지, 특정 아이템 빌드가 원하는 효과를 내는지 등을 확인합니다.

테스트 스크립트/테스트 스위트 (Test Script/Test Suite): 팀 연습 경기와 같습니다. 관련된 테스트 케이스들을 그룹화하여 효율적으로 실행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 패치 후, 모든 핵심 챔피언과 아이템 빌드를 테스트하는 스위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스모크 테스트 스위트 (Smoke Test Suite): 게임 시작 전 장비 점검과 같습니다. 핵심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빠르게 확인합니다. 게임 서버 접속, 캐릭터 생성, 기본 이동 등 기본적인 기능이 정상인지 확인합니다. 작은 업데이트 후에도 빠르게 실행하여 큰 문제를 방지합니다.

인수 테스트 계획 (Acceptance Test Plan): 팬들의 반응을 미리 예측하는 것과 같습니다. 최종 사용자가 시스템을 수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테스트 계획입니다. 실제 게임 환경에서 플레이어들이 경험할 기능을 테스트합니다.

결함 설명 (Defect Description): 상대 팀의 약점 분석과 같습니다. 발견된 버그의 상세 정보, 발생 빈도, 재현 단계 등을 정확하게 기록합니다. 스크린샷, 비디오 녹화 등 추가 자료를 첨부하여 개발팀이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습니다.

테스트 보고서 (Test Report): 경기 결과 분석 보고서와 같습니다. 테스트 진행 상황, 결과, 결함 통계 등을 요약합니다. 어떤 부분이 강점이고 어떤 부분이 약점인지 명확히 보여주어 개선 방향을 제시합니다. 스프레드시트나 차트를 활용하면 데이터 시각화에 도움이 됩니다. 리그 승률 분석처럼, 어떤 테스트가 가장 많은 버그를 찾아냈는지 분석할 수도 있습니다.

빌드를 어떻게 읽나요?

Build (빌드) 읽는 법:

b: book (책) 에서와 같이 발음합니다. 게임 빌드에서 “b”는 보통 base build 또는 branch 빌드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b123″은 123번째 base build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ɪ: ship (배) 에서와 같이 발음합니다. 실제 발음 기호로는 /ɪ/ 입니다. 게임 개발에서 이 발음 자체는 특정 의미를 가지기 어렵지만, 다른 문자나 숫자와 결합되어 내부 코드명 또는 버전 넘버링 시스템의 일부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lpha.rɪ”는 알파 버전의 특정 수정본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이해를 돕기 위해 임의로 사용했습니다.)

l: look (보다) 에서와 같이 발음합니다. 게임 빌드에서 “l”은 종종 “level” 또는 “localization”의 약자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l10n”은 localization의 약자로, 게임의 현지화 버전을 지칭할 때 사용되기도 합니다. “level_build_05l”은 5번째 레벨 빌드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d: day (날) 에서와 같이 발음합니다. 게임 빌드에서 “d”는 “debug” 또는 “development” 빌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debug_build_v1.2d”는 디버깅용으로 제작된 1.2 버전의 빌드를 의미합니다. 디버그 빌드는 보통 개발자만 사용하며, 일반 사용자에게는 배포되지 않습니다. 디버그 빌드에는 다양한 디버깅 도구와 정보가 포함되어 있어 게임 성능 분석에 유용합니다.

빌드 넘버링 시스템은 회사마다 다르며, 위 예시는 일반적인 관행을 바탕으로 한 추측입니다. 정확한 의미는 해당 게임 개발팀의 문서 또는 코드 규칙을 참조해야 합니다.

어떻게 하면 소가 더 많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을까요?

샤오 메인 딜링은 원소 폭발 발동 후 낙하 공격 딜량에 좌우되는 거 알지? 그러니까 원소 폭발 스킬 레벨 올려주는 게 딜량 상승에 직빵이야!

쉽게 말해서, 샤오 궁 레벨 올리면 ‘높은 곳에서 낙하 공격’이랑 ‘낮은 곳에서 낙하 공격’ 데미지 계수가 쫙 올라간다는 뜻.

참고로 꿀팁 하나 더 줄게:

  • 스킬 레벨 9까지 올리는 건 기본이고, 진짜 랭커 샤오 유저들은 무조건 왕관 써서 10레벨 찍어버린다.
  • 특성 레벨 올릴 때, 특히 평타 공격은 나중에 올려도 괜찮아. 원소 폭발이 핵심이야!
  • 레벨 업 재료 파밍할 때 요일 확인하고, 효율적으로 돌아야 하는 거 잊지 말고!

게임에서 빌드란 무엇을 의미하나요?

빌드? 풋, 좆밥 용어 쓰지 마라. 게임 ‘빌드’라고 함은, 니가 Steam에 올리는 최종 형태의 게임 패키지를 뜻한다. 그냥 실행 파일 띡 던져놓는다고 끝이 아니지. DLL 파일, 이미지, 사운드, 폰트, 셰이더, 데이터 파일… 싹 다 묶어서 최적화 빡세게 돌린 최종 결과물이다. 이걸 Steamworks SDK로 패키징해서 올리는 거다. 그냥 대충 압축해서 올리면 안 된다. SteamCMD 써서 제대로 올려야 한다. 그리고 ‘Depot’은 그 빌드를 구성하는 핵심 요소들, 예를 들어 게임 본체, DLC, 추가 콘텐츠 같은 것들을 논리적으로 묶어놓은 컨테이너 같은 거다. 빌드 만들 때 어떤 Depot에 어떤 파일들을 넣을지 꼼꼼하게 설정해야 제대로 게임이 돌아간다. 안 그러면 유저들 환불 러쉬에 정신 못 차릴 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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