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런에서 “Any%”는 게임을 가장 간단하고 빠르게 완료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카테고리를 의미합니다.
이 카테고리는 목표 달성을 위해 추가적인 언락 요소 또는 비표준적인 방법의 사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목표는 게임의 크레딧 화면을 보는 것에만 집중하며, 게임 내 모든 요소를 완벽하게 클리어할 필요는 없습니다.
어떤 세계 기록이 아직 깨지지 않았을까요?
많은 스포츠 세계 기록들이 끊임없이 갱신되는 반면, 우베 혼이 세운 하나의 스포츠 기록은 여전히 깨지지 않고 있습니다. 바로 104.80미터의 창던지기 기록입니다.
독일의 창던지기 선수인 혼은 1984년 이 역사적인 기록을 달성하며 이 종목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그의 업적은 너무나도 인상적이어서 전문가들은 이 기록이 영원히 깨지지 않을 것이라고 일치되게 생각합니다.
- 혼의 놀라운 창의 궤적은 중력과 공기역학에 도전하는 것이었습니다.
- 그는 이 스포츠에서 인간의 능력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게 해준 힘, 기술, 정확성의 희귀한 조합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 세계 기록 외에도 혼은 1984년과 1988년 올림픽 2연패를 달성했습니다.
이 기록이 세워진 지 30년이 넘었지만, 그 의미는 여전히 변치 않습니다. 이는 인간의 잠재력을 증명하고 미래의 선수들에게 불가능에 도전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가장 최초의 스피드런은 무엇이었을까요?
게임 속도 플레이(스피드런) 기법은 생각보다 훨씬 이전부터 존재했습니다. 스피드런의 요소를 포함한 최초의 게임은 1977년에 출시된 “Drag Race”입니다.
스피드런에서 글리치(Glitch)란 무엇일까요?
스피드런에서 글리치(Glitch)는 게임 진행을 가속화하는 의도치 않은 기능이지만, 개발자에 의해 계획된 기능은 아닙니다.
플레이어는 의도치 않게 글리치를 발생시킬 수 있지만, 이것이 이점을 얻는 데 사용되지 않는다면 글리치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즉, 개발자의 의도와는 무관하게 게임의 버그나 오류를 이용하여 게임 진행 시간을 단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피드런 용어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Any% 카테고리의 세계 기록은 2024년 7월 26일에 세워졌습니다:
- 플레이어: Tyron18
- 시간: 56분 55초
무제한 스피드런의 %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비디오 게임 스피드런에는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으며, 그 중 가장 흔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Any% (Any퍼센트): 어떠한 추가적인 제한 없이 게임 완료를 최대한 빠르게 달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100% (100퍼센트): 모든 서브 퀘스트 완료, 수집 아이템 수집 등 게임의 모든 것을 완벽하게 완료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Any%” 카테고리는 플레이어가 최대한 빨리 엔딩 크레딧을 볼 필요만 있기 때문에 단순하고 직선적이라는 점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100%” 카테고리는 플레이어에게 최대한의 효율성과 완성도를 요구함으로써 추가적인 어려움을 더합니다.
이 두 가지 주요 카테고리 외에도 특정 게임에 따라 다를 수 있는 다른 전문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No% (No퍼센트): 어떠한 개선이나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고 게임을 완료하는 것
- Co-op (협동):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
- Glitch (글리치): 게임의 취약점과 버그를 이용하여 게임 진행 속도를 높이는 것
다양한 스피드런 카테고리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기술과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목표를 설정할 수 있도록 하며, 이는 스피드런 커뮤니티의 활발한 발전과 경쟁적인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Any%의 세계 기록은 무엇일까요?
엘든 링 Any% 무제한 세계 기록:
이 스피드런 카테고리에서는 참가자들이 어떤 버전의 게임이든 글리치 제한 없이 게임을 클리어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목표는 모든 이용 가능한 기술을 사용하여 게임을 최대한 빨리 완료하는 것입니다.
스피드런에서 “Any%”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60초 미만)
100% 카테고리 조건 – 게임 내 모든 것을 최대한 빨리 완료합니다. 불멸 – 죽지 않고 게임을 최대한 빨리 완료합니다. Warpless – 워프를 사용하지 않고 게임을 최대한 빨리 완료합니다. Low% – 최소한의 행동으로 게임을 완료합니다. Longplay – 속도에 중점을 두지 않는 스피드런입니다.
200% 속도 향상이란 무엇일까요?
200% 속도 향상은 비디오 게임에서 상대적으로 주관적인 용어입니다. 일부 게임에서는 게임을 연속으로 두 번 플레이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지만, 다른 게임에서는 100% 플레이를 달성하고 모든 추가 작업을 완료해야만 얻을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측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 게임 유형: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의 게임은 100% 플레이에 대한 정의가 다릅니다. 예를 들어, RPG에서는 모든 퀘스트를 완료해야 할 수도 있고, 1인칭 슈팅 게임에서는 모든 레벨을 완료하고 모든 업적을 잠금 해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플레이 요구 사항: 일부 게임은 200% 완료를 위해 다음과 같은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설정합니다. * 모든 난이도에서 게임 완료 * 모든 수집 아이템 수집 * 모든 부가 퀘스트 완료 * 제한: 모든 게임이 200% 플레이를 허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게임은 재플레이 기능이 제한되어 있거나 메인 스토리를 완료한 후 추가 콘텐츠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스피드런에서 RNG란 무엇일까요?
스피드런과 비디오 게임에서 RNG(난수 생성기)는 확률을 모방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메커니즘입니다. 이는 무작위 이벤트를 모방하는 숫자 시퀀스를 생성합니다.
게임의 RNG는 각 게임마다 개발자가 설정한 특정 알고리즘을 따릅니다. 이 알고리즘은 가능한 값의 범위와 생성 규칙을 결정합니다.
RNG는 운이 게임 진행 시간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스피드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스피드러너는 종종 RNG의 패턴을 연구하고 유리한 무작위 이벤트의 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전략을 개발합니다.
전문적인 스피드런에서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RNG 조작 기술이 사용됩니다:
- 에뮬레이터: 일부 에뮬레이터는 스피드러너가 RNG를 동결하고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게임을 되돌릴 수 있도록 합니다.
- RNG 재설정: 게임의 특정 동작은 RNG를 재시작하여 스피드러너가 무작위 시퀀스를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합니다.
- RNG 예측: RNG 알고리즘을 연구하면 스피드러너는 미래의 무작위 이벤트를 예측하고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스피드런에서 RNG를 이해하고 능숙하게 사용하면 상당한 이점을 제공하며, 스피드러너가 확률 요소를 극복하고 기록적인 최단 시간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101% 속도 향상이란 무엇일까요?
101%는 바흐루가 달성했으며, +1%는 테라를 처치한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테라가 50레벨이고 게임 진행은 약 32/33레벨에서 종료되기 때문에 특별한 의미를 지닙니다. 스피드런의 정확한 명칭은 http://www.speedrun.com/bl2에 나와 있는 것처럼 “모든 퀘스트”입니다.
누구든 세계 기록을 깰 수 있을까요?
새로운 정상에 도전하려면 온라인으로 사전 신청이 필요합니다. 신청서는 전문가에 의해 평가되며, 그 후에야 기록의 공식 인정 가능성을 알 수 있습니다.
스피드런에서 “Any%”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60초 미만)
남성의 평균 달리기 속도는 얼마일까요?
남성 운동선수의 평균 달리기 속도
사용 가능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남성 운동선수의 평균 달리기 속도는 29.33km/h(18.23마일/h)로 계산됩니다. 이는 1마일당 3분 17.5초의 페이스에 해당합니다. 이 수치는 평균값이며, 체력 수준, 나이, 달리기 조건과 같은 개별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왜 “Any 퍼센트 속도”라고 부를까요?
스피드런에서 “Any 퍼센트”라는 용어는 비디오 게임을 계획된 게임 플레이의 어떤 부분이라도 최단 시간 내에 완료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Any 퍼센트” 카테고리의 핵심 특징은 플레이어에게 진행 방식을 선택할 자유가 주어진다는 점입니다. 플레이어는 최대한 빨리 엔딩 크레딧을 보기 위해 글리치 및 익스플로잇을 포함한 모든 게임 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계획된 게임 내 과제를 완료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100%” 또는 “아이템 수집” 카테고리와 달리, “Any 퍼센트” 카테고리는 오로지 결승선 도달에만 집중합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다양한 전략을 실험하고 가장 효율적인 경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스피드런으로 차단될 수 있을까요?
Speedrun.com 플랫폼의 행동 강령을 준수하는 것은 Speedrun.com의 게임 페이지와 연결된 Discord 서버에 필수적인 조건입니다.
다음과 같은 행위는 허용되지 않으며, 사이트 계정 차단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혐오 발언
- 괴롭힘
중요 추가 사항:
Speedrun.com은 모든 스피드러너 커뮤니티 참여자를 위한 안전하고 포용적인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행동 강령은 이러한 원칙을 준수하고 사이트와 관련된 모든 플랫폼에서 긍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가장 쉬운 세계 기록은 무엇일까요?
집에서 직접 세계 기록에 도전해 보세요! 가장 기발한 “한쪽 다리에 신은 양말 개수”와 “화장지로 만든 가장 높은 탑”부터 실용적인 “스파게티로 만든 가장 빠른 알파벳 조립”과 “가장 빠른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 만들기”까지, 이러한 기록들은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놀라운 능력으로 자신과 주변 사람들을 놀라게 할 흥미진진한 여정을 준비하세요!
세계 기록을 깨는 데 돈이 들까요?
세계적인 기록 등록 기관으로서 저희의 사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 뛰어난 업적을 기념합니다.
- 사람들에게 위대한 업적을 향한 영감을 줍니다.
- 대중을 즐겁게 하고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원칙에 따라:
- 저희는 기록 달성 또는 기록 달성 시도에 대한 상금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 저희는 다양한 분야에서 인간의 능력을 보여주는 사람들을 인정하고 칭찬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저희의 목표는 물질적인 동기가 아닌 탁월함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기념하고 영감을 주는 것입니다. 저희는 기록의 진정한 가치는 뛰어난 업적을 인정하고 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있다고 믿습니다.
가장 짧은 스피드런은 무엇일까요?
스피드런 세계에서 수많은 열정적인 사람들이 최단 시간 기록을 세우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2024년 8월, CantEven이라는 플레이어가 포탈을 단 5분 53초 만에 클리어하며 모든 기록을 갱신했습니다.
- 현재까지 가장 짧은 스피드런은 포탈입니다.
- 스피드런 리더: CantEven
- 정확한 시간: 5분 53초
스피드런으로 돈을 벌 수 있을까요?
미국 기준 중요 정보:
- 급여 범위: $20,110 ~ $37,230
- 평균 급여: $26,870
- 상위 60%: $26,870 수입
- 상위 80%: $37,230 수입
세계 기록을 깨면 급여를 받을 수 있을까요?
기록 달성에 대한 보상
기네스 세계 기록은 기록을 세우거나 깨는 사람들에게 현금을 지급하지 않지만, 이러한 인정에는 그 자체로 이점이 있습니다.
- 공식 인증서:
- 기록 보유자에게는 그들의 업적을 증명하는 무료 공식 인증서가 발급됩니다.
- 인정:
- 기네스 세계 기록은 인간의 놀라운 업적에 대한 권위 있는 정보 출처입니다.
- 이러한 기관으로부터 인정을 받는 것은 상당한 정신적 만족감을 가져다줄 수 있습니다.
- 전문적인 기회:
- 기록 보유자는 자신의 업적을 활용하여 미디어의 관심을 끌거나, 사업을 홍보하거나, 새로운 경력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영감과 동기 부여:
- 기록 달성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고 한계를 뛰어넘도록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인간의 혀가 들 수 있는 가장 무거운 무게는 얼마일까요?
인간의 혀가 들 수 있는 가장 무거운 무게는 공식적으로 13kg(28파운드 10.5온스)로 인정되고 기록되었습니다. 이 놀라운 업적은 토마스 블랙쏜(영국)이 2024년 2월 22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방영된 “Lo Show Dei Record” 텔레비전 프로그램 촬영 중에 달성했습니다. 블랙쏜의 독특한 능력과 엄청난 힘은 인간의 능력의 한계를 보여줍니다.
혀의 해부학적 구조는 상당한 무게를 지탱하는 능력에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혀는 17개의 근육으로 이루어져 있어 매우 강하고 유연한 기관입니다. 또한, 풍부한 혈관 네트워크는 근육의 힘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충분한 혈액 공급을 제공합니다.
- 혀로 무게를 드는 것은 엄청난 지구력과 조화를 필요로 합니다.
- 이 과정에 관여하는 주요 근육은 genioglossus, hypoglossus 및 styloglossus입니다.
- 오랫동안 무거운 물체를 혀에 대고 있는 것과 같은 특별한 운동을 통해 혀의 힘을 키울 수 있습니다.
혀가 무게를 들 수 있는 능력은 흥미로운 것일 뿐만 아니라, 우리의 생리적 적응성과 인체의 잠재력을 보여줍니다.
세계 기록을 깼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세계 기록을 세우셨나요? 스스로 박수 치세요: 기네스 세계 기록 공식 인증서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추가 인증서 및 기념품은 GWR 상점에서 문의하세요.)
처음에는 실패하셨나요? 실망하지 마세요: 다시 신청하거나 다른 기록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가장 오래된 올림픽 기록은 무엇일까요?
가장 오래 지속된 올림픽 기록은 밥 비몬(1968)의 멀리뛰기 기록으로, 반세기 이상 시간의 시험을 견뎌냈습니다.
남자 포환던지기에서는 스티븐 바드(1996)가 놀라운 기록을 세웠고, 그 이후로 아무도 깨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여자 포환던지기에서는 나탈리아 리소프스카야(1987)가 역사상 두 번 기록을 세웠지만, 비몬의 기록만큼 오래 지속되지는 못했습니다.
스피드러너가 되는 것은 얼마나 어려울까요?
스피드런: 최고의 실력
- 실력: 스피드런은 완벽한 기술과 게임에 대한 지식을 요구합니다.
- 연습: 수많은 시간의 연습은 반사 신경을 갈고 닦고 정확성을 높입니다.
- 민첩성: 빠른 손가락과 놀라운 반응 속도는 스피드러너가 번개 같은 속도로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